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복귀하더니 SNS 광고도 척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연기자 이나은이 SNS 광고까지 선보이며 완벽한 복귀를 알렸다.
공백기 끝에 이나은은 2022년 6월 배우 매니지먼트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복귀에 나섰으며 '재벌X형사' '크래시' 등에 특별출연했다.
올해 7월 방송된 ENA 드라마 '아이쇼핑'을 통해 정식으로 복귀한 이나은.
왕따 논란을 딛고 배우로 복귀한 이나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연기자 이나은이 SNS 광고까지 선보이며 완벽한 복귀를 알렸다.
이나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겨울 준비”라고 남기며 패딩 광고 게시물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민소매 상의와 데님 팬츠에 패딩을 매치하며 힙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냈다.
앞서 이나은은 지난 2021년 3월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팀 내 괴롭힘 피해를 주장하자 진실 공방을 벌이다 결국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당시 SBS ‘모범형사’에 캐스팅됐으나 부정적 반응이 커진 탓에 작품에서도 하차했다. 이후 이나은이 직접 논란을 부인하기도 했지만 의혹은 해소되지 못한 채 마무리됐다.
공백기 끝에 이나은은 2022년 6월 배우 매니지먼트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배우로 복귀에 나섰으며 ‘재벌X형사’ ‘크래시’ 등에 특별출연했다. 하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늘했다. 지난해 여행 유튜버 곽튜브가 이나은과 이탈리아를 여행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비판을 받고 삭제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올해 7월 방송된 ENA 드라마 ‘아이쇼핑’을 통해 정식으로 복귀한 이나은. 오는 12월에는 주연으로 출연한 숏폼 드라마 ‘마이리틀셰프’ 공개도 앞두고 있다. 이나은은 지난 21일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아트리움에서 진행된 ‘마이리틀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참석했다. 그는 “6년 만에 제작 발표회에 오게 돼 긴장도 되지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라 설레고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왕따 논란을 딛고 배우로 복귀한 이나은. 주연작에 이어 SNS 광고까지 선보이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진정한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또 팬티 바람에 무대…가리나마나 ‘추구美 여전’ [DA★]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또 일 벌이네…혼성그룹 만든다
- 윤정수♥원진서 트럭서 애정행각 후끈 “방송 다 나가” (조선의 사랑꾼)
- ‘놀면 뭐하니?’ 유재석, 하하 주우재·민원에 동호회 회장직 위기
- 故신해철 수술 집도의 또…호주 남성, 6번 수술 끝 의료 사고 ‘충격’ (형수다2)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