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 심정이 복잡하다
파란 속눈썹, 독특한 메이크업 눈길
콜드 피처링 참여, 하모니 기대감

솔로로 나선 아이들(i-dle) 멤버 미연이 복잡한 감성을 내비쳤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4일 아이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러버(MY, Lover)’의 선공개곡 ‘레노(Reno) (Feat. Cold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파멸 직전의 사랑을 예고한 가운데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 속 미연은 클래식 자동차 안에서 내리는 비를 바라보며 복잡한 감정을 담은 눈빛을 드러냈다. 또한 파란 속눈썹이 돋보이는 독특한 메이크업과 미연의 무표정이 더해져 아련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서부의 황야를 배경으로 걸어오는 미연의 뒤로 기타리스트와 관 모양의 커스텀 기타 케이스 실루엣이 담기며 영화의 스틸컷 같은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였다.
사랑의 열정과 냉정을 담은 미연의 미니 2집 ‘마이, 러버’에는 선공개곡 ‘레노 (Feat. Colde)’를 비롯해 타이틀곡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미연이 작사에 참여한 ‘F.F.L.Y’와 ‘유 앤 노 원 엘스(You And No One Else)’, 그리고 ‘스페이스 인베이더(Space Invader)’, ‘페탈 샤워(Petal Shower)’, ‘쇼(Show)’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선공개곡에는 콜드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미연의 미니 2집 선공개곡 ‘레노 (Feat. Col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미니 2집 ‘마이, 러버’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사 이모’ 남편 “박나래, 연락두절…이틀 전부터 전화 안 돼”
- “조세호, 수억 협찬 받고 접대받아” 조폭연루설 추가 폭로
- 박유천 ‘세월 폭격’ 맞았다, 팬들도 못 알아볼 정도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
- [공식] ‘43억 횡령’ 황정음, 소속사도 버렸다
- “400억은 시작일 뿐” 뉴진스 다니엘 위약금 ‘천문학적’ 가능성
- [종합] 심형탁 子 하루, 드럼 치며 무대 찢었다…아이돌 센터인 줄 (슈돌)
- “나도 피해자” 숙행, ‘불륜 의혹’ 소송 결과 15일 나온다
- 곽튜브, 안소희 앞 쩔쩔…“눈도 못 마주치겠다” (전현무계획3)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