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인호·박해준, 같은 날 가족상 비보..“상주로 빈소 지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태인호가 부친상을 당했다.
사촌인 배우 박해준 역시 숙부상을 맞으며 깊은 슬픔에 잠겼다.
24일 소속사 굿맨스토리 측은 "태인호 배우의 부친 고(故) 박종태 씨가 이날 저녁 별세했다"며 "태인호 배우가 상주로서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비보는 태인호가 배우 박해준의 사촌으로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아람 기자] 배우 태인호가 부친상을 당했다. 사촌인 배우 박해준 역시 숙부상을 맞으며 깊은 슬픔에 잠겼다.
24일 소속사 굿맨스토리 측은 "태인호 배우의 부친 고(故) 박종태 씨가 이날 저녁 별세했다"며 "태인호 배우가 상주로서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빈소는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위치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6일 오전 7시 40분에 엄수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비보는 태인호가 배우 박해준의 사촌으로 알려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고인은 박해준에게 작은아버지로, 박해준은 숙부상을 당한 셈이다. 두 배우는 평소에도 서로의 작품을 응원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태인호는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해 드라마 '미생', '태양의 후예', '비밀의 숲', '라이프', '머니게임', '블랙독', '고스트 닥터',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영화 '국제시장', '사흘' 등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수미 1주기, '건강 이상 조짐' 2주 전부터 있었다...'마지막 …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엄정화, 정재형과 뜬금 결혼발표” 염원에도 열애설 안 터져..“베프 재…
- 91세 전설적 여배우 "나, 아직 살아 있다" 사망설 일축
- 결혼 6년 된 부부 "우리 친척이었어?"…법원 "혼인 무효"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