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계약 에이티즈, 7주년 당일 어땠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하며 각종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24일 데뷔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유람선터미널에서 선상 이벤트 '앵커, 앙코르(Anchor, Encore)' 이벤트가 펼쳐졌고, 팬들은 7주년 기념 유람선에 올라 에이티즈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데뷔 7주년을 맞이하며 각종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24일 데뷔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에이티니(공식 팬덤명)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정오에는 2019년 발매된 에이티즈의 미니 2집 '트레저 EP.2 : 제로 투 원(TREASURE EP.2 : Zero To One)'에 수록돼 오직 CD로만 감상할 수 있었던 '프롬(From) (2018)'의 음원이 기습 발매됐다. 이 곡은 에이티즈가 KQ 펠라즈(KQ Fellaz) 연습생 시절 선공개했던 팬송으로, 특별한 기념일에 '팬 사랑'이 가득 담긴 음원이 공개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오후 3시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7주년 특별 기획 예능 콘텐츠 '동거동락 777'이 공개됐다.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영상에서 멤버들은 댄스 신고식부터 방석 퀴즈, 쿵쿵따 등 미니 게임을 통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유쾌한 예능감과 팀워크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티즈는 오후 7시 기습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오후 10시에는 에이티즈의 7주년 기념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고, 영상 속 멤버들은 1년 전 데뷔 6주년 당시 진행했던 인터뷰를 돌아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역대급 스케일의 오프라인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유람선터미널에서 선상 이벤트 '앵커, 앙코르(Anchor, Encore)' 이벤트가 펼쳐졌고, 팬들은 7주년 기념 유람선에 올라 에이티즈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겼다.
23일 전국 12개 CGV 극장에서는 7주년 기념 스페셜 컴필레이션 공연 실황 '에이 투 지 온 스크린(A TO Z on screen)' 상영회도 열렸다. 전 회차 싱어롱으로 운영돼 팬들은 에이티즈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LIGHTINY)를 흔들며 영상을 즐겼고, 관람객 전원에게 리미티드 특전도 증정되면서 특별함이 더해졌다.
24일 7주년 당일에는 하이라이트인 서울 남산서울타워 라이팅 이벤트가 펼쳐져 팬들은 물론 시민과 관광객의 발걸음을 붙들었다. 이날 오후 8시 남산서울타워가 에이티즈의 로고 모양으로 점등돼 압도적인 장관이 연출됐다.
뿐만 아니라 같은날 '에이티즈_7주년_항해는_계속된다', 'A_TO_Z'가 X(구 트위터)의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에이티즈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증명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7월 멤버 8인 전원 7년 재계약 소식을 전해 글로벌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서로가 오랜 시간 쌓아온 신의를 바탕으로 완전체 재계약을 이뤄낸 이들은 앞으로도 전 세계를 누비며 환상적인 '금빛 신화'를 이어나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만 인플루언서, 중국인에게 맞고 한국인 남성이라 진술 '후폭풍'
- 인기 혼성그룹 멤버 A씨, 자녀 앞 '알몸 불륜' 후 폭행 의혹
- 최악 성범죄자 '목사', 수사 기록만 4만 장 '악마를 보았다' [T-데이]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