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해병대 간다…내달 24일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현빈(28)이 군 입대한다.
권현빈은 다음 달 24일 해병대 교육 훈련단에 입소한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입대 당일은 다수의 군 장병,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이므로 별도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성실히 복무에 임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다시 만나게 되는 날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권현빈(28)이 군 입대한다.
권현빈은 다음 달 24일 해병대 교육 훈련단에 입소한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입대 당일은 다수의 군 장병,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이므로 별도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성실히 복무에 임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다시 만나게 되는 날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권현빈은 모델 출신이며, 2017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로 얼굴을 알렸다. 프로젝트 그룹 'JBJ'로 활동했다. 2017년 드라마 '보그맘'으로 연기를 시작, '옷소매 붉은 끝동'(2021~2022) '판도라 : 조작된 낙원'(2023) '안단테'(2024) 등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매니저 갑질 이어 '불법 의료' 의혹…'주사 이모' 해외 동행 정황
- '조세호 조폭 친분 의혹' 폭로자 "'뉴스파이터' 김명준 앵커님 감사"
- "원준아, 그 때 일 기억하니?"…조진웅 소년범 인정에 동창 추정글 재소환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근황 포착…단아한 미모
- 이계인, 사기 결혼 아픔 고백 "전처와 내연남 10년 동거…매일 술 마셔"
- 서민재, 홀로 출산?…신생아 영상 공개 "반가워"
- 이미주 "언니한테 뺨 맞아 고막 터져"
- 오상진♥김소영 둘째 임신…"어느덧 6개월, 내년 봄 출산"
- 이경실 아들 영창 위기…달걀 판매 軍 감찰
- "2년간 밥도 못 먹고 미칠 지경"…류중일의 비통한 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