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모교 빛낸 인물 등극…"매년 선생님 모두에게 화환 보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모교 고등학교를 찾았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모교 고등학교를 방문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찬원이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으로 모교인 대구 경원고등학교를 찾았다.
이후 이찬원이 교장 선생님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이찬원이 모교 고등학교를 찾았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모교 고등학교를 방문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찬원이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으로 모교인 대구 경원고등학교를 찾았다. 조용히 학교를 찾은 이찬원은 학교 로비에 크게 걸려있는 '경원을 빛내는'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발견하고 "대박이다!"라고 외쳐 시선을 모았다.
이후 이찬원이 교장 선생님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지금의 교장 선생님은 이찬원이 재학 시절 연구부장 선생님이었다고. 이어 교장선생님은 이찬원이 매년 스승의 날마다 24명의 선생님 모두에게 감사 화환을 보낸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찬원은 지난 '편스토랑'에 출연했던 은사님을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일 안 한 남친, 월급 준 박나래…법 해석 차이? 그냥 횡령" 세무사 질타
- MC몽, 차가원 불륜설 재차 부인 "아기엄마에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 웃었을 것"
- '유방 절제' 가슴 공개한 인기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살기 힘들었다"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전현무가 공개한 '발기부전약'…"성관계 1시간 전 복용 저용량 아닌 고용량"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