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모교 빛낸 인물 등극…"매년 선생님 모두에게 화환 보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모교 고등학교를 찾았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모교 고등학교를 방문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찬원이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으로 모교인 대구 경원고등학교를 찾았다.
이후 이찬원이 교장 선생님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이찬원이 모교 고등학교를 찾았다.
24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모교 고등학교를 방문한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찬원이 '청춘응원프로젝트 2탄'으로 모교인 대구 경원고등학교를 찾았다. 조용히 학교를 찾은 이찬원은 학교 로비에 크게 걸려있는 '경원을 빛내는' 명단에 자신의 이름을 발견하고 "대박이다!"라고 외쳐 시선을 모았다.
이후 이찬원이 교장 선생님과 만나 인사를 나눴다. 지금의 교장 선생님은 이찬원이 재학 시절 연구부장 선생님이었다고. 이어 교장선생님은 이찬원이 매년 스승의 날마다 24명의 선생님 모두에게 감사 화환을 보낸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찬원은 지난 '편스토랑'에 출연했던 은사님을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주 6일 빡센 운동, 생식 기능 멈췄다"…20대 여성 '운동성 무월경' 뭐지
- "이혼 서류만 남았다더니"…축가 가수, 대행사 대표와 사귀다 상간남 신세
- "새벽에 너 보러 갈 걸"…주말부부 남편과 통화한 女동료, 따지자 "의부증?"
- 남편 휴대폰에 소개팅 라방 여성 사진 가득…4년차 아내 "이 결혼 끝?"
- '불륜 인정' 정희원 "어른인 내가 더 조심했어야, 모든 책임은 제 몫"
- 손종원 셰프의 한식당 극찬한 현대카드 정태영 "미슐랭 2스타 이상"
- "삼촌이 소개한 남편…신분 위장한 살인 전과자, 혼외 자식까지" 충격
- "산후조리원서 반찬 뺏는 식탐 남편, 장례식장서도 리필…정떨어진다"
- '엄태웅♥' 윤혜진,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 뒤태…발리레나다운 몸매
- "이 식사권은 가짜"…안성재, 레스토랑 '모수' 사칭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