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세 빅뱅 대성 “40세 이전 결혼하고 파, 아이도 무조건 낳을 것”(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대성이 40세 이전에 결혼하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10월 24일 '집대성' 채널에는 '빈지노♥미초바 2세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성이 40세 이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던 이야기를 떠올린 빈지노는 "40살보다 좀 더 빨리 해도 된다. 체력이 힘들다"라고 조언했다.
대성이 소속사 공식 계정밖에 없다고 밝히자, 빈지노는 "댓글로 추첨해서. 빨리 찾아"라고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빅뱅 대성이 40세 이전에 결혼하고 싶은 바람을 드러냈다.
10월 24일 ‘집대성’ 채널에는 ‘빈지노♥미초바 2세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성은 빈지노에게 “힘듦을 감안하고서라도 ‘이래서 아기를 낳고 키우는구나’라고 보람을 느낄 때는 언제인가”라고 물었다.
빈지노는 “물론 아기가 없는 것도 좋다. 결혼해서 아기 없이 사는 분도 있고, 결혼도 안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만 아기 낳는 것 또한 너무 좋다. 내가 커 오면서 간과했던 시절을 산 것 같다. 마치 아기 있는 것이 안 좋고, 너한테 손해가 될 것이며, 뭘 잃을 것이라고”라며 “근데 아기가 생기면 내가 잃은 것에 대한 억울함은 없더라. 왜냐하면 내가 바뀐다. 예전에 고양이 같았던 모습은 없다. 그리고 그게 중요하지도 않다. 그렇게 되더라”고 설명했다.
빈지노는 아들 루빈이를 재운 후 독일에서 가족 모두 아들 사진을 보던 행복한 순간을 떠올리며 “아기를 중심으로 정말 많은 사람한테 변화가 일어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성은 “나도 그래서 무조건 ‘결혼을 하자’파고 아기는 있어야 되는 주의다”라고 말했다. 대성이 40세 이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했던 이야기를 떠올린 빈지노는 “40살보다 좀 더 빨리 해도 된다. 체력이 힘들다”라고 조언했다. 대성은 “사람이 없으니까 기한을 늘리는 거지. 사람만 있으면 마흔 전에 가고 싶지”라고 아쉬워했다.
빈지노는 “혹시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좀 많이 컨택트 해달라”고 부탁했다. 대성이 소속사 공식 계정밖에 없다고 밝히자, 빈지노는 “댓글로 추첨해서. 빨리 찾아”라고 파격적인 아이디어를 냈다.
대성은 “내 주변에 워낙 결혼 생활을 행복하게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결혼을 장려하는 분들도 많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빈지노는 “그 사람들이 진실을 말하는 게 아니라면? 너를 끌어들이는 걸 수도 있다”라고 물으며 장난을 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휠체어 탄 18호 가수, 알고보니 양희은 첫째 딸 김규리…공유 응원까지 [종합]
- 장원영, 술 마시다 흘러내린 옷자락 깜짝…리즈 갱신한 인형 비주얼
- [단독] 이상민 겹경사, 20년만 재혼+프로듀서 컴백‥샤크라·디바 신드롬 다시
- 김준호 “5살 연상 아내 좋은 점? 진짜 무서울 게 없어” (슈돌)[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럭셔리 전세기 내부 공개…글로벌 슈퍼스타의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