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수산시장에 뜬다…‘블루 SEA 콘서트’로 주말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수협노량진수산시장에 뜬다.
이찬원은 오는 25일 서울 동작구 수협노량진수산에서 열리는 '제8회 도심 속 바다축제' 무대에 오른다.
올해 축제는 '도심 속 바다, 새로운 물결의 시작'을 주제로 개최되며, 이찬원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개막식 이후 열리는 '블루 SEA 콘서트'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트로트 가수 숙행, 가수 이지훈, 록밴드 노브레인, 발라더 왁스 등이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수협노량진수산시장에 뜬다.
이찬원은 오는 25일 서울 동작구 수협노량진수산에서 열리는 ‘제8회 도심 속 바다축제’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블루 SEA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트로트와 락, 발라드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악 축제로 꾸며진다.

개막식 이후 열리는 ‘블루 SEA 콘서트’에는 이찬원을 비롯해 트로트 가수 숙행, 가수 이지훈, 록밴드 노브레인, 발라더 왁스 등이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찬원은 이날 오후 8시 35분 부터 9시까지 무대에 올라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라이브 실력으로 초겨울의 문턱을 열 ‘힐링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하루도 못 넘겼다…또 YG 저격 “외모 망쳐놓고 성형 주제로 날 팔아” - MK스포츠
- 지드래곤, 데뷔 19년 만에 최연소 문화훈장…“6살 꼬마가 20주년을 준비합니다” - MK스포츠
- ‘용준형 ❤️’ 현아, “많이 쳐먹었잖아”…독한 다이어트 선언, 43kg 뼈말라 시절 소환 - MK스
- 카리나, 뉴욕서 민낯 공개…화장 지워도 빛난 쿨한 웨이브 - MK스포츠
- “유격수 시장 불황, 옵트아웃 예상” MLB.com이 예상한 김하성 행보 - MK스포츠
- 폰세-최재훈 ‘완벽한 볼배합이였어’ [MK포토] - MK스포츠
- 폰세 ‘1회부터 만루위기 넘겼어’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폰세 [MK포토] - MK스포츠
- 폰세 ‘자신감 넘치는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폰세 ‘첫 타자 처리한 후 환한 미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