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서울 원정으로 파이널A 일정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서울 원정으로 파이널라운드 첫발을 내디딘다.
강원FC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34라운드 FC서울과 원정 경기를 치른다.
강원FC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전북현대와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를 갖는다.
한편, 강원FC의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인 전북현대전 티켓 예매가 순차적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강원FC가 서울 원정으로 파이널라운드 첫발을 내디딘다.
강원FC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K리그1 2025 34라운드 FC서울과 원정 경기를 치른다. 지난 22일 비셀 고베를 상대로 4-3 짜릿한 승리를 거둔 강원FC는 좋은 분위기를 파이널 라운드에도 이어 가겠다는 각오다.
강원FC는 11승 11무 11패(승점 44)를 기록하며 정규 라운드를 6위로 마쳤다. 창단 첫 2년 연속 파이널A에 이름을 올린 강원FC는 이제 2년 연속 아시아 무대 진출을 향한 막판 경쟁에 돌입한다. 강원FC와 첫 상대인 5위 서울의 격차는 승점 1점 차이다.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가 뒤바뀔 수 있다. 파이널 라운드 향방을 가를 중요한 경기다.
강원FC는 다음달 1일 오후 2시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전북현대와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를 갖는다. 우승을 차지한 전북현대를 안방으로 불러들인다. 이어 다음달 8일 김천 원정, 다음달 22일 대전 원정을 떠난다. 올 시즌 마지막 경기는 다음달 30일 안방인 강릉하이원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즌 최종전에서 포항스틸러스와 만난다.
한편, 강원FC의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인 전북현대전 티켓 예매가 순차적으로 시작된다. 시즌권 우선예매는 24일 오후 2시, 일반예매는 25일 오후 2시부터 NOL 티켓에서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점점 교묘해지네…이정재·이이경 당한 AI 이용 범죄 [ST이슈]
- 박재범, 브랜드 측 참석자 교체로 불참 "유방암 행사 '몸매' 논란 여파 아냐"
- 배우 겸 모델이 모집책이었다…캄보디아 범죄조직에 韓 여성 팔아넘겨
- "뜨거운 물 붓고 방치"…친딸 폭행·살해 혐의 40대 가수 겸 아나운서, 구속 기소
- 석방 당일에 또 마약…30대 배우, 징역 2년 실형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쇼미12' 등장 "고깃집서 일한지 4년"
- '주사이모' 논란부터 횡령 의혹까지…박나래, 직접 해명 [ST이슈]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
- 정희원 교수·전 연구원 대화 내용 공개…누가 갑이고 을이었나 보니
- 나나, 자택 침입 강도에 '역고소'당했다…"모든 법적 조치 강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