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전 여친’ 현아 향한 발언? “장기 연애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전 연인 현아를 연상케 하는 연애관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2일 공개된 티빙 예능 환승연애4에서 던은 게스트로 출연해 복무 이후 첫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에 사이먼 도미닉이 "벌써 솔직해지셨네"라고 농담을 던지자, 이용진은 "지금은 마음 괜찮냐"고 물었다.
한편, 던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가수 현아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나 6년 만에 결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가수 던이 전 연인 현아를 연상케 하는 연애관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2일 공개된 티빙 예능 환승연애4에서 던은 게스트로 출연해 복무 이후 첫 방송 복귀 소감을 전했다. MC 이용진이 “소집해제 후 첫 활동이냐”고 묻자 던은 “방송은 처음인 것 같다”며 “시즌3 때도 제안이 왔지만, 그땐 제가 뭔가 할 상황이 아니었다”고 쑥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이에 사이먼 도미닉이 “벌써 솔직해지셨네”라고 농담을 던지자, 이용진은 “지금은 마음 괜찮냐”고 물었다. 던은 “저는 항상 똑같다”고 담담히 답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의향이 있냐, 재회를 원하냐’는 질문에는 단호했다. 던은 “한 번도 연락한 적 없고, 연락이 와도 답장한 적 없다. 끝나면 끝이다”라고 말했다. 팬들은 이 발언을 두고 전 연인 현아와의 관계를 떠올리며 관심을 보였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이 “여자가 다가오는 게 좋냐, 본인이 다가가는 게 좋냐”고 묻자 던은 “저는 다가오는 게 좋다. 제가 먼저 다가가는 성격은 아니라서”라고 답했다. 그는 “관심 있는 사람에게만 리액션을 하는 편인데, 플러팅을 해도 상대는 잘 못 알아차린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 ‘장기 연애 한 번 vs 단기 연애 여러 번’이라는 질문에는 “무조건 여러 번”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연애 계획에 대해선 “지금은 일에 집중하고 싶다. 만약 만나게 된다면 서로의 일과 꿈을 이해해주고 시너지를 주는 사람과 연애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던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가수 현아와 공개 열애를 이어왔으나 6년 만에 결별했다. 이후 현아는 지난해 가수 용준형과 결혼했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YG 양현석 고소는 거짓 “2NE1 정산 끝” [공식]
- 김송, “개들이 짖네” 캄보디아 석방 문제에 직격 발언
- 현직 배우, 캄보디아 모집책으로 활동...女 팔아 넘겨
- ‘결혼’ 곽튜브, 옆에 저 ‘미녀’ 누군가 봤더니? [★SNS]
- ‘저작권료 456억설’ 이재, 유재석도 놀란 반응...‘몰랐다’ 솔직 고백
- 쓰리룸 사는 곽윤기, 파산 위기에 공병 수집? “설정 과해” 논란
- 아낌 없이 주는 신지, ♥문원에게 포르쉐 선물
- 이종혁子 이준수, 중앙·세종大 1차 합격…삼부자 연기 맛집!
- "왜 성인만 입양하냐" 진태현·박시은, 편견 넘어선 가족
- ‘엔조이커플’ 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9일만에 중환자실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