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재 "인생 최대 몸무게…라면 10개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광재가 인생 최대 몸무게를 달성했다고 말한다.
24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선 게스트 이국주·박광재가 출연해 전북 익산을 찾는다.
이후 그는 박광재를 보더니 "예전엔 덩치가 커도 농구선수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이라고 말한다.
이에 박광재는 "사실 지금 인생 몸무게를 찍었다. 라면 같은 건 최대 10개까지 먹는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는 24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선 게스트 이국주·박광재가 출연해 전북 익산을 찾는다.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3' 제공) 2025.10.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24/newsis/20251024045650180zwog.jpg)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배우 박광재가 인생 최대 몸무게를 달성했다고 말한다.
24일 오후 9시10분 방송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에선 게스트 이국주·박광재가 출연해 전북 익산을 찾는다.
전현무는 "이 두 사람 때문에 '먹친구'라는 말이 만들어졌다 싶을 정도다. 익산 맛집은 이들이 다 먹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후 그는 박광재를 보더니 "예전엔 덩치가 커도 농구선수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이라고 말한다.
이에 박광재는 "사실 지금 인생 몸무게를 찍었다. 라면 같은 건 최대 10개까지 먹는다"고 한다.
출연진들은 한 칼국수 집으로 향한다. 이국주는 "미쳤다. 무조건 내 소울푸드"라고 말한다.
그는 칼국수 육수부터 확인하는 등 꼼꼼하게 주문해 감탄을 자아낸다.
박광재는 만두가 나오자 "제가 개수에 민감하다"며 가위바위보를 제안해 웃음을 안긴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호텔·돈가스 집서 잇따라 포착…네티즌들 부글부글
- 임성근 아내 호통 친 이유가 있네…"소주는 무슨 소주야"
- 이승우, 클럽 죽돌이? "첫사랑·첫키스 스페인녀"
- 혼전임신 김지영, 임신 12주차 태명 공개 "성별 궁금해"
- "젊어 보이려다 조롱 대상"…BBC가 분석한 韓 '영포티' 현상
- 임성근, 시동만 켜고 잤다더니…판결문엔 "200m 음주운전"
- '검정고무신' 목소리…성우 선은혜 40세 사망
- 박규리 "30대에 뇌출혈 구사일생…뇌 쪼개지는 줄"
- 체불·횡령·약물…변호사가 본 박나래 사건 실형 가능성
- 애아빠 슬리피, 옛연인 박화요비 언급 "환승연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