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이재, 안젤리나 졸리와 식구됐다…WME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작곡가 겸 가수 이재가 글로벌 에이전시 WME와 계약을 체결했다.
22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재는 WME(William Morris Endeavor, 이하 WME)와 계약을 맺었다.
이재가 WME와 계약을 하면서 그의 글로벌 활동이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재는 원로배우 신영균의 손녀이자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작곡가 겸 가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이재는 WME(William Morris Endeavor, 이하 WME)와 계약을 맺었다.
WME는 안젤리나 졸리, 라이언 고슬링, 휴 잭맨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포진돼 있는 글로벌 에이전시다. 최근에는 블랙핑크 리사가 이곳과 영화·TV 부문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재가 WME와 계약을 하면서 그의 글로벌 활동이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재는 원로배우 신영균의 손녀이자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작곡가 겸 가수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의 루미 파트를 맡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이재는 ‘골든’을 비롯한 다수 OST의 작사·작곡·가창은 물론, 루미 캐릭터의 목소리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골든’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영국 오피셜 차트 1위를 각각 8주간 차지하며 애니메이션 OST의 새 역사를 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눈부신 박보영 - 스타투데이
- 채종협 “퇴보하고 싶지 않아 늘 노력한다”[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주지훈, 카리스마 손인사 - 스타투데이
- 김동현, 알고 보니 영화배우? 반전 이력 고백 - 스타투데이
- [포토] 뮤지컬 배우 카이, 손인사로 반갑게 - 스타투데이
- [포토] 동방신기, 심플한 블랙슈트 - 스타투데이
- ‘은수 좋은 날’ 이영애 김영광 박용우, 비극 끝 마지막 선택은? - 스타투데이
- [포토] 조각같은 지창욱 - 스타투데이
- [포토] 추영우, 문체부 장관 표창 - 스타투데이
- “골든에그 97%”…‘세계의 주인’ 특별한 이유[양추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