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90년대 양대 산맥’ 김건모와 컴백..“너무 반가웠다” (‘유퀴즈’)[핫피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신승훈이 발라드 턱선 비결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가수 신승훈이 출연했다.
또 신승훈은 컴백 전 발라드 턱선을 유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신승훈이 발라드 턱선 비결을 밝혔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가수 신승훈이 출연했다.
이날 데뷔 35주년을 맞은 가요계 전설 신승훈은 90년대 양대 산맥이었던 김건모와 함께 컴백하는 것에 대해 “너무 기뻤다. 당대 가수라서 너무 반가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끔씩 우리집에 건모가 놀러와서 연예 방송 보는데 데뷔도 내가 먼저 했고 내가 선배인데 어떻게 ‘김건모 신승훈’ 나올 때가 있냐고 한 적 있다. 건모가 ‘형 가나다 순이야’ 하더라”라며 김건모와의 일화를 떠올리기도 했다.

또 신승훈은 컴백 전 발라드 턱선을 유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그는 “댄서분들은 춤으로 어필하지만 발라더는 목소리 말고 어필할 게 없다. 턱선으로 여심을 베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조성모, 성시경,정승환 등 발라드 가수들에게 전수하고 있다며 “‘ㄴ’자가 되야 하는데 ‘ㅇ’자는 안 된다. 제가 곡을 쓸 때는 살 쪄 있다. 가수모드로 돌아오면서 ‘ㄴ’자가 보인다. 그럼 드디어 내가 가수가 될 떄가 왔구나 싶어서 SNS에 ‘내가 턱선이 돌아오고 있어요’라고 올린다. 그럼 우리 팬들은 내가 살 빼고 있다는 걸 안다”라고 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