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2년 만 방송 복귀…tvN 측 "한상진과 '끝까지 간다' MC 출연"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유리·배우 한상진이 tvN 새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MC로 출격한다.
22일 tvN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한상진, 성유리가 tvN 새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에 MC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소식에 오랜만에 방송 복귀하는 성유리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남편의 코인 사기 사건으로 도마 위에 오르면서 성유리도 잠정적 활동 중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성유리·배우 한상진이 tvN 새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MC로 출격한다.
22일 tvN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한상진, 성유리가 tvN 새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에 MC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이 소식에 오랜만에 방송 복귀하는 성유리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23년 종영한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이후 2년 만이다. 남편의 코인 사기 사건으로 도마 위에 오르면서 성유리도 잠정적 활동 중단했다.
골프선수 출신인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 등 혐의로 2024년 12월, 징역 4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올해 4월 보석 청구가 인용돼 석방됐다.
한편 '끝까지 간다'는 통증현장에 의료진이 직접 방문하는 이동형 야외건강 설루션 프로그램이다. 내달 4일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재범, 브랜드 측 참석자 교체로 불참 "유방암 행사 '몸매' 논란 여파 아냐"
- 점점 교묘해지네…이정재·이이경 당한 AI 이용 범죄 [ST이슈]
- 배우 겸 모델이 모집책이었다…캄보디아 범죄조직에 韓 여성 팔아넘겨
- 이이경 사생활 폭로, AI 조작이었다 '최악의 해프닝'…폭로자 어떤 처벌 받나 [ST이슈]
- "뜨거운 물 붓고 방치"…친딸 폭행·살해 혐의 40대 가수 겸 아나운서, 구속 기소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