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소방차 김태형, 안무가 아내와 이별…배우자상 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방차 출신이자 뮤직팩토리 대표인 김태형이 배우자상을 당했다.
이대서울병원 장레식장에 따르면, 김태형의 아내이자 안무가로 활동했던 김경란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났다.
고 김경란 씨는 안무가 출신으로, 1980년대 후반을 풍미한 그룹 소방차의 무대 퍼포먼스 대부분에 참여한 숨은 조력자로 알려져 있다.
김태형은 1987년 소방차로 데뷔해 '어젯밤 이야기', '그녀에게 전해주오', '하얀 바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소방차 출신이자 뮤직팩토리 대표인 김태형이 배우자상을 당했다.
이대서울병원 장레식장에 따르면, 김태형의 아내이자 안무가로 활동했던 김경란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났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서구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 특6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3일 오후 11시, 장지는 소망동산이다.
김태형은 상주로 이름을 올리고, 가족들과 함께 슬픔 속에서 빈소를 지키고 있다.
고 김경란 씨는 안무가 출신으로, 1980년대 후반을 풍미한 그룹 소방차의 무대 퍼포먼스 대부분에 참여한 숨은 조력자로 알려져 있다.
2012년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 출연해 "소방차 안무 대부분에 참여했다. '통화 중' 안무도 내가 만들었다"며 "별것 아닌 안무도 소방차가 추면 달라 보였다. 내가 만든 걸 말 안 해줘서 서운했다"고 말한 바 있다.
김태형은 1987년 소방차로 데뷔해 '어젯밤 이야기', '그녀에게 전해주오', '하얀 바람'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팀 해체 후에는 연예기획자로 전향해 1995년 혼성그룹 월드, 1997년 그룹 NRG, 1999년 걸그룹 티티마 등을 제작하며 프로듀서로서도 활약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델 겸 배우 A씨, 500만원에 韓 여성 캄보디아 성인방송 노예로 판 …
- “엄정화, 정재형과 뜬금 결혼발표” 염원에도 열애설 안 터져..“베프 재…
- 신예 한가을, 원빈 친조카였다.."삼촌 도움 없이 연예계 입문"
-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 돌연 사과 "AI 사진 장난...관심 받을 줄 몰…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