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김광규와 묘한 썸 “오빠 한 번 가요” 스튜디오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솔직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이날 김완선은 '불타는 청춘'에서 인연을 맺은 김광규와 재회하며 묘한 썸 기류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김광규는 "군 시절 내 철모 안에는 김완선 사진이 있었다"고 고백했고, 이에 김완선은 홍윤화의 '어묵 바' 이야기에 "오빠, 한 번 가요"라며 받아쳐 분위기를 달궜다.
김완선과 김광규의 솔직한 입담, 그리고 여전히 빛나는 '춤 본능'은 22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광규, 김완선, 홍윤화, 조째즈가 함께하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완선은 ‘불타는 청춘’에서 인연을 맺은 김광규와 재회하며 묘한 썸 기류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김광규는 “군 시절 내 철모 안에는 김완선 사진이 있었다”고 고백했고, 이에 김완선은 홍윤화의 ‘어묵 바’ 이야기에 “오빠, 한 번 가요”라며 받아쳐 분위기를 달궜다. MC들은 “김국진-강수지 커플 이을 뻔했다”며 놀라워했다.
김완선은 “1980년대부터 2020년대까지 음악 프로그램을 다 나갔다”며 올타임 레전드다운 자신감을 보였다. 김구라는 “그건 정말 대단하다”며 감탄했고, 김완선은 “춤은 집안 내력”이라며 예술 DNA를 자랑했다. 외증조부가 한국무용 이론을 정립한 인물이며, 사촌 이모 또한 무용계 거장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김완선은 STAYC 시은과 KISS OF LIFE 벨 등 후배 가수들과의 인연을 전하며 “박남정, 심신의 딸들이 내게 인사하러 오더라. 세월이 흐른 걸 실감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미술 전시회를 열며 화가로도 주목받고 있다. 김완선은 “무대 밖에서도 표현할 수 있는 예술을 찾고 있다”고 밝혀 다채로운 예술 세계를 엿보게 했다.
김완선과 김광규의 솔직한 입담, 그리고 여전히 빛나는 ‘춤 본능’은 22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창, 피 범벅 위 상태 ‘충격’…소주 6병 주량 자랑하더니 (넘버원)
- 김유정 팜므파탈, 김영대·김도훈 사이에서 치명美 (친애하는X)
- 룰라 김지현 “남편, 술만 마시면…” 음주하다 결혼한 비결 (퍼펙트 라이프)
- 표예진, 못 알아보게 확 달라졌네…황금막내 똑단발 변신 (모범택시3)
- 이이경 음란 대화, ‘AI 조작‘이었다…루머 유포자 “죄책감 느껴” 사과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대체 왜 이래? SBS 연예대상, 지석진 향한 기만의 역사 (종합)[DA:이슈]
- 김종국, ♥아내와 스킨십 얼마나 하길래 “호르몬 부자” (옥문아)
- “난 행복해” 박유천, 마약 투약→은퇴 번복 후 日서 근황 공개
- 미나, 명품백 1600만원 플렉스 “죽을병 걸렸냐” 류필립 기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