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김미려의 결혼 후회 vs 박세미의 결혼 소망

2025. 10. 21. 22: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와 개그우먼 김미려, 박세미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과시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인교진, 소이현과 개그우먼 김미려, '서준맘' 박세미가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김미려의 결혼 후회 vs 박세미의 결혼 소망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와 개그우먼 김미려, 박세미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과시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인교진, 소이현과 개그우먼 김미려, '서준맘' 박세미가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돌싱포맨' 김미려·박세미, 결혼과 외모에 대한 솔직·과감 토크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찾은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이현은 인교진이 친구 시절부터 자신에게 호감이 있었다는 사실을 이미 눈치채고 있었다고 고백했다.

소이현은 "사귀기도 전인데 인교진이 드라마 촬영 당시 자꾸 대기실로 찾아와 키스신 리허설을 해보자고 했다"고 폭로해 인교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인교진은 "각도를 맞춰보기 위함이었다"고 다급하게 해명했지만, 실제 촬영에서는 예정보다 훨씬 진한 키스신을 소화했다는 사실이 밝혀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친구 사이를 넘어서려는 인교진의 은밀한 시도와 당시의 설레는 분위기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돌싱포맨' '서준맘' 박세미, "못생겨서 아빠가 내 딸 아니다" 폭탄 고백

'부캐 서준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박세미는 태어나자마자 못생긴 외모 때문에 집안을 발칵 뒤집어 놓았던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박세미는 "아버지가 갓 태어난 딸의 얼굴을 보고 '얘는 내 딸이 아니다'라고 절망하셨다"고 털어놓았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아버지를 가장 많이 닮아 동네 사람들이 모두 알아볼 정도였다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박세미는 "요즘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고 밝히며 10개가 훌쩍 넘는 구체적인 이상형 리스트를 공개해 돌싱포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빼곡하게 적힌 조건을 들은 탁재훈은 "절대 이루어질 수 없다"며 고개를 저었는데, 과연 박세미가 꿈꾸는 이상형의 조건은 무엇일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싱포맨' 박세미의 10가지 이상형 조건

개그우먼 김미려는 배우 정성윤과의 결혼 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김미려는 "결혼한 이유가 곧 이혼하고 싶은 이유가 된다"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거 '박카스 CF'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았던 남편 정성윤의 얼굴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는 김미려는, 당시 많은 돈을 투자해 남편을 먹여 살리며 "결혼을 샀다"고 표현할 정도였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결혼 후 남편의 체중이 20kg이나 증가하며 과거의 훈훈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고 분노했다. 김미려는 유일하게 보고 결혼했던 남편의 잘생긴 얼굴이 역변으로 사라져 버렸다며 솔직한 심경을 토로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멤버들과 게스트 인교진, 소이현, 김미려, 박세미의 유쾌하고 아슬아슬한 토크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의 대환장 케미는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2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와 개그우먼 김미려, 박세미가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과시한다.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이 사귀기 전부터 키스신 리허설을 핑계로 사심을 드러냈다고 폭로한다. 박세미는 태어났을 때 아버지가 "내 딸이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못생겼던 일화와 함께 10가지가 넘는 이상형 리스트를 공개한다. 또한, 김미려는 훈남 남편 정성윤의 외모에 반해 결혼했지만, 20kg이 찐 현재 모습에 분노하며 "결혼한 이유가 곧 이혼 사유"라는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킬 예정이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