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열애 전 키스신 리허설 하자고 찾아와"(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열애 전 모습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인교진 소이현 김미려 박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소이현 인교진은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부부가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소이현은 사귀기 전부터 인교진의 호감도를 눈치챘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의 열애 전 모습을 공개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소이현 인교진은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부부가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소이현은 사귀기 전부터 인교진의 호감도를 눈치챘다고 털어놨다. 그녀는 당시 인교진이 자꾸 대기실로 찾아와 키스신을 리허설 해보자고 했다며 폭로했다. 이에 인교진은 매우 당황하며 각도를 핑계 삼았지만, 결국 실제 촬영에서는 예정보다 진한 키스신을 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박세미가 태어나자마자 못생긴 외모로 집안을 발칵 뒤집었다고 고백했다. 박세미는 아버지가 갓 태어난 딸의 얼굴을 보고 “얘는 내 딸이 아니다!”라고 할 정도로 못난 외모였지만, 아버지를 누구보다 닮아 동네 사람들이 모두 알아볼 정도였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박세미는 “요즘 결혼이 너무 하고 싶다”며 10개가 넘는 이상형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이루어질 수 없다며 손사래를 쳤는데, 박세미가 꿈꾸는 남자의 10가지 조건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일명 ‘박카스 CF남’ 으로 알려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한 김미려가 “결혼한 이유가 곧 이혼한 이유가 된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 남편의 훈훈한 외모에 반한 김미려는 많은 돈을 투자해 남편을 먹여 살리며 결혼을 샀던 수준이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결혼 후, 남편이 살 20kg가 찌는 바람에 목이 사라져 역변을 피할 수 없었는데. 김미려는 유일하게 봤던 잘생긴 얼굴이 사라져 분노했다는 전언이다.
‘돌싱포맨’은 2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3900 눈앞서 '털썩'…'10만전자·50만닉스'도 좌절
- “도시락 싸며 버텨요”…고환율에 무너진 유학생·신혼부부
- “사생활 다 털린다” 우려에도…중국산 로봇청소기, 충격실태
- 주차타워 15층서 내리다 추락사..."자는데 차 입고시켜"
- W코리아 맹비난한 183만 유튜버…"유방암 팔아 파티 열어"
- 도경완 "다시 태어나면 장윤정과 결혼 안 해" 왜?(두집살림)
- “1인당 20만원 또 드려요”…민생지원금 580억 투입한 이곳
- 한가을, 원빈 친조카였다 "친누나 딸"[공식]
- ‘런베뮤’ 이효정 “자신에 온전히 집중할 때 성장할 수 있어”
- ‘760억대’ 전세사기 벌인 일가족…법정 최고형 나왔지만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