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여자 부세미', 고요한 무창에 나타난 양경원-황찬성 "누구냐 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착한여자 부세미' 전여빈의 고요한 무창마을 라이프에 뉴페이스 양경원, 황찬성이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21일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8회에서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인물 길호세(양경원), 이세준(황찬성)이 마을에 찾아오면서 김영란(전여빈)의 경계 모드가 한 단계 더 높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착한여자 부세미' 전여빈의 고요한 무창마을 라이프에 뉴페이스 양경원, 황찬성이 등장해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21일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8회에서는 신원을 알 수 없는 인물 길호세(양경원), 이세준(황찬성)이 마을에 찾아오면서 김영란(전여빈)의 경계 모드가 한 단계 더 높아진다.
무창 마을은 배차가 얼마 없는 버스로만 갈 수 있는 마을이기에 애초에 이방인이 찾아오는 일이 잦지 않은 곳이었다. 때문에 무창에서 나고 자란 이돈(서현우)은 부세미(전여빈)가 된 김영란의 신변을 보호하기 위해 그녀를 이곳으로 보냈다.
그러나 김영란이 마을에 숨어든 이후 친구를 찾으러 왔다는 명목으로 나타난 백혜지(주현영)를 비롯해 김영란의 친엄마인 김소영(소희정) 등 낯선 사람들이 연이어 무창마을에 들어온 상황. 이런 가운데 김영란도 처음 보는 외지인들이 마을 곳곳에서 나타나면서 무창마을에는 색다른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창마을에 들어온 외지인 길호세와 이세준의 극과 극 텐션이 담겨 있다. 길호세는 유치원 원장 이미선(서재희)과 활짝 웃으며 친화력을 자랑하는 한편,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이세준은 신분을 들키지 않으려는 듯 마스크와 모자를 뒤집어쓰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뉴페이스의 등장과 함께 김영란이 사비를 들여 설치한 CCTV가 하나둘씩 고장나는 뜻밖의 사태가 발생하면서 김영란의 경계심도 더욱 곤두설 예정이다. 과연 길호세와 이세준은 어떤 목적으로 무창마을에 들어온 것일지, 이들의 존재가 김영란의 인생 리셋 프로젝트에 미칠 영향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전여빈, 진영을 긴장케 만들 뉴페이스 양경원, 황찬성의 정체는 오늘(21일)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여자 부세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되며, OTT는 티빙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뜻밖의 ‘가을 사나이’가 2025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빛낸다 - 아이즈(ize)
- BTOB Heats Up Taipei! - 아이즈(ize)
- IVE Tops Charts Again with “XOXZ” — Achieves 4 Music Show Wins Without TV Promotions - 아이즈(ize)
- 210 granted military exemption in 10 years through so-called ‘international competitions - 아이즈(ize)
- Stray Kids to Make Lightning-Fast Comeback with Double Title Tracks - 아이즈(ize)
- Lee Junho Set to Stir Up a Storm of Success with Global Drama Fan Meeting Tour - 아이즈(ize)
- BTS’s Jungkook Surpasses 500 Million Spotify Streams with “Dreamers” - 아이즈(ize)
- Hearts2Hearts Reveal SM Director Kangta’s Advice: “Teamwork on Stage Is What Matters Most” Published : 2025.10.21 14:55 -
- TXT’s Yeonjun to Release First Solo Album — Title Track “Talk to You” Unveiled - 아이즈(ize)
- ATBO’s Jung Seung-hwan: “It still doesn’t feel real that I’m enlisting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