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을, 원빈 친조카였다…김태희 소속사 신인

최지윤 기자 2025. 10. 21. 10: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한가을(25·황가을)이 배우 원빈(47·김도진) 조카로 밝혀졌다.

2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에 따르면, 한가을은 원빈 친누나 딸로 3촌 관계 친인척이다.

셋째 누나 김도경씨는 원빈·이나영(46) 부부 소속사 이든나인 대표를 맡고 있다.

한가을은 데뷔 과정에서 원빈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가을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신예 한가을(25·황가을)이 배우 원빈(47·김도진) 조카로 밝혀졌다.

2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에 따르면, 한가을은 원빈 친누나 딸로 3촌 관계 친인척이다. 원빈은 누나 셋과 형이 있으며, 5형제 중 막내다. 셋째 누나 김도경씨는 원빈·이나영(46) 부부 소속사 이든나인 대표를 맡고 있다. 한가을은 데뷔 과정에서 원빈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2022년 배우 김태희 소속사 스토리제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그해 가수 남영주의 디지털 싱글 '다시, 꿈'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최근 MBC TV 금토극 '달까지 가자'로 연기를 시작했다. 마론제과 마케팅팀 인턴 '장예진'을 맡았다.

원빈은 영화 '아저씨'(2010) 이후 15년째 연기 활동을 쉬고 있다. 2015년 5월 이나영과 결혼, 그해 12월 아들을 안았다. 올해 5월 온라인 중개 플랫폼 '아정당' 광고로 복귀했으며, 최근 외식 브랜드 '샤브20' 모델로도 발탁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