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원빈 친조카’ 배우였다…김태희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한가을(25)이 배우 원빈의 친조카로 알려졌다.
한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한가을은 원빈의 친누나의 딸로, 두 사람은 3촌 관계 친인척이다.
이 관계자는 "한가을이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워오다 연예계에 데뷔했고, 그 과정에서 삼촌 원빈의 후광이나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가을이 연기를 시작하기 전 2022년 가수 남영주의 '다시, 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한가을은 원빈의 친누나의 딸로, 두 사람은 3촌 관계 친인척이다.
한가을은 현재 김태희, 서인국 등이 소속사 스토리제이 컴퍼니의 소속 배우로 현재 방송 중인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를 통해 연기를 처음 시작했다.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갖춘 한가을은 ‘달까지 가자’에서 마론제과 마케팅팀 인턴 장예진 역을 맡고 시청자들 앞에 섰다.
이 관계자는 “한가을이 연기에 대한 꿈을 키워오다 연예계에 데뷔했고, 그 과정에서 삼촌 원빈의 후광이나 도움을 받지 않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가을이 연기를 시작하기 전 2022년 가수 남영주의 ‘다시, 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그는 당시 뮤직비디오에서 밝고 톡톡 튀는 모습으로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육질 김숙→비키니 송은이…안영미 “충격이 가시질 않아” [DA★]
- ‘인종차별 주장’ 소유 “주류 소량 음용…폭로 글 아냐” [전문]
- 신기루, 쉽지 않은 출소의 길…교도소 뒤집은 방귀 논란까지 (배불리힐스)
- 이이경, 사생활 폭로글=루머…“모든 조치 취한다” [종합]
- ‘190억 빚’ 임채무, 15년 만에 아내에 꽃 선물 “앞길은 탄탄대로”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