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금메달 딴 세이마이네임에 자동차 사줬다 [MD리뷰]
이승길 기자 2025. 10. 21. 05:31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김재중이 그룹 세이마이네임에게 자동차를 선물했다.
20일 세이마이네임의 유튜브 채널에는 '첫 아육대에서 씨름 금메달 그리고 뒷 이야기✩ | SAY MY NAME (세이마이네임) 아육대 씨름 연습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앞서 세이마이네임은 추석 연휴 방송된 MBC '아육대'에서 씨름 부문 금메달을 차지했다. 당시 멤버들은 소속사 대표인 김재중을 향해 "저희 멤버가 한 명 더 늘어나서 자동차를 한 대 더 사주세요"고 요청했다.
이날 영상에서 멤버들의 공약을 들은 김재중은 망설임 없이 "콜"을 외쳤다. 이후 새 차량을 받은 세이마이네임 멤버들은 차량 언박싱 영상을 촬영했다.
리더 히토미는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해요"라고 멤버들에게 당부했고, 멤버들은 "재중 PD 감사합니다"고 인사를 남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결혼식 하객과 카풀하다 바람난 남편”, 황당한 핑계
- “술에 취해 잠든 여동생 성추행”, 오히려 남편이 이혼 요구 "아내의 분노"
- “40년간 친딸 성폭행, 손녀마저 유린” 70대 징역 25년 확정
- 28세 여교사 제자와 성관계 ‘일탈’→친구들에게 자랑, 결국 성노예로 전락 ‘충격’
- “한국인들, 성매매 하지 마라” 국가이미지 실추
- [전문] '인종차별 주장' 소유, 만취 목격담 해명…"사실NO, 소량 음용…같은 일 당하지 않길"
- "차 뒷자석에서 뭐했어요?" 아이돌커플 협박한 렌터카 사장, 집행유예
- 수지, 발레로 다져진 늘씬 몸매…민낯인데도 완벽해
- "이런 트와이스 처음 봐"…퍼부츠 신은 란제리룩 '파격 끝판왕'
- 오나미, 모태솔로 아니었다…♥박민과 첫 키스→2세 계획 고백 [같이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