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자폭 목격담 "화장실 물 7번 내렸다는 댓글 봤다…진짜 물 여러번 내려"(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쯔양이 자신의 '화장실 목격담'을 직접 공개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쯔양은 20일 공개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진짜 괴물 안재현 쯔양_ 듣도 보도 못한 돌+I 둘의 순간어디로 튈지 모르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화장실에서 계속 물 내려가면 옆 칸 여자분이 '어? 쯔양?' 하는 거 아니냐"고 농담했고, 쯔양은 뜻밖의 실제 일화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유튜버 쯔양이 자신의 '화장실 목격담'을 직접 공개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쯔양은 20일 공개된 신동엽의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진짜 괴물 안재현 쯔양_ 듣도 보도 못한 돌+I 둘의 순간어디로 튈지 모르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이들은 현재 방송 중인 ENA·NXT·코미디TV 공동 제작 프로그램 '어디로 튈지 몰라'의 고정 멤버로 함께하고 있다.
이날 MC 정호철은 쯔양에게 "실례되는 질문일 수 있지만, 화장실 가면 3만 칼로리가 다 나오는 편이냐"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쯔양은 주저 없이 "물을 여러 번 내린다"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화장실에서 계속 물 내려가면 옆 칸 여자분이 '어? 쯔양?' 하는 거 아니냐"고 농담했고, 쯔양은 뜻밖의 실제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실제로 그런 댓글을 본 적 있다. 어떤 분이 휴게소 화장실에서 저를 봤는데 제가 물을 7번 내렸다고 하시더라"고 말했고 안재현은 "이제야 궁금했던 게 해결됐다"며 속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쯔양은 이날 평소 식습관과 대식가 일상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촬영 날이 오히려 제일 적게 먹는 날이다. 방송 끝나면 휴게소 들러 간식 사 먹고, 집에 도착하기 전에 배달음식 시킨다"고 말했다. 안재현도 "쯔양 덕분에 우리 팀은 회식을 못 한다. 다들 명치까지 배가 부른데 쯔양만 '배고프다'고 한다"며 놀라워했다.
쯔양은 과거 강호동의 라면 6봉지 전설에 대해 "생각보다 적게 드시더라. 저는 라면 20봉지는 기본"이라며 놀라운 대식가 면모를 자랑했다.
최근 건강검진에서는 "아직까지 아무 이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덧붙여 쯔양은 과거 먹방 중 화장실 논란에 시달렸던 시절을 떠올렸다. 그는 "라이브 중 화장실 가면 '토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래서 6시간 동안 참은 적도 있고, 일부러 채팅을 하거나 '아~' 소리 내면서 증명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방암 이름 달고 술파티라니…" 권민아, 유방암 자선행사 작심 비판
- “엄정화, 정재형과 뜬금 결혼발표” 염원에도 열애설 안 터져..“베프 재…
- "차 뒷좌석에서 뭐했어" 사생활 들킨 아이돌 커플, 렌트카 사장에게 협박…
- '성매매 벌금형' 지나, 활동중단 9년째인데 여유롭게 세계여행[SCin스…
- "소유, 만취 상태로 비행기 탑승"...'인종차별' 폭로 뒤 목격담 등장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