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짠한형’ 신동엽의 진심에 폭풍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촬영 중 MC 신동엽의 진심 어린 위로에 눈물을 쏟는 모습이 공개됐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공개된 영상에서 안재현과 함께 등장한 쯔양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어디로 튈지 몰라'가 자신의 첫 고정 예능이라 밝히며 부담감을 토로했다.
신동엽과 안재현의 진심 어린 한마디에 쯔양은 갑자기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쏟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유튜브 채널 ‘짠한형’ 촬영 중 MC 신동엽의 진심 어린 위로에 눈물을 쏟는 모습이 공개됐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공개된 영상에서 안재현과 함께 등장한 쯔양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어디로 튈지 몰라’가 자신의 첫 고정 예능이라 밝히며 부담감을 토로했다. 쯔양은 “제가 안 웃긴다. 성격이 하나도 안 웃긴다”며 예능 멤버로서 자신이 부족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 말에 MC 신동엽은 특유의 따뜻하고 진중한 태도로 쯔양을 위로했다. 신동엽은 “네가 웃길 필요도 없고 존재 자체가 너무 흥미롭고 먹는 모습 보면은 사람들한테 그냥 자연스럽게 어떤 행복감을 준다”고 말했다. 옆에 있던 안재현 마저 “네가 웃기는 게 아니라 보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는 것”이라고 거들며 쯔양의 존재 자체를 높이 평가했다.
신동엽과 안재현의 진심 어린 한마디에 쯔양은 갑자기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쏟기 시작했다. 쯔양은 처음에는 “너무 맛있어가지고 죄송해요”라며 어색하게 웃었지만, 결국 울음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눈물의 이유에 대해 쯔양은 “저 요즘 나이가 들었는데요. 원래 눈물도 좀 없고 약간 사는 데 바빠가지고 감성이 젖을 시간도 없고 이랬는데 요즘에 약간 감정이 많이 생긴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동엽은 쯔양의 고백에 깊이 공감하며 “그거 되게 좋은 것”이라며 “눈물이 날 때 제대로 눈물을 흘릴 정도로 울기도 하고, 그러다 보면은 되게 개운하고 깔끔해지는 게 있다”고 조언을 건넸다. 또한 “옛날에 사업 한답시고 보증 잘못 서고 굉장히 힘들 때가 있어고 그 생각 때문에 방송에 집중 못 했는데 사람들은 모르는 것 같지만 내가 행복하게 방송하지 못한다는 걸 다 안다”고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었다.
이어 “지금의 모습은 진짜 온전히 지금 되게 행복해하면서 먹으니까 그게 너무 좋은 거다. 쯔양을 좋아하는 사람들 모두가 다 같은 마음”이라며 그녀를 진심으로 응원했다.
그러면서도 신동엽은 눈물을 닦는 쯔양의 모습을 보면서 “휴지로 딱지 말고 좀 흘려달라”면서 “조회수가...(조금 더 나온다)”고 너스레를 떨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구독자수가 1,200만명이 넘는 인기 유튜버 쯔양은 김대호, 안재현, 조나단 등과 함께 ENA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에 출연 중이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영현, 비키니 몸매 과시 ‘시선 강탈’
- 이이경 사생활 폭로자=독일인 “돈 요구는 1번, 이렇게 일 커질지 몰라” [전문]
- ‘유방암 술파티 논란’ W코리아 사태…참석자의 책임론 [SS초점]
- “믿기지 않아” 30대 유명 女 배우, 교통사고로 사망
- 정소민, 살아있는 요정! [포토]
- ‘술파티’ 된 ‘유방암 자선행사’…질질 끌더니, 5일째 결국 사과 [SS초점]
- ‘최현석 딸’ 최연수, 12살 많은 ♥김태현과 결혼 이유 밝혔다 [★SNS]
- ‘내란나비 논란’ 김흥국, 연예계 복귀 선언 “정치 내 길 아냐”
- 서장훈 “그 과정 똑같이 겪었다”…배정남 ‘이별 장면’에 오열
- 가장된 김종국, ‘런닝맨’ 하차 얘기 단칼에 잘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