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측, 허위 사실+루머에 “모든 조치 취할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의 소속사가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글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이이경의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20일 오후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경의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20일 오후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라고 경고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한 블로그를 통해 이이경의 사생활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글이 공개됐다.
●이하 상영이엔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상영이엔티입니다.
먼저, 이이경 배우에게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제보와 당사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기루, 쉽지 않은 출소의 길…교도소 뒤집은 방귀 논란까지 (배불리힐스)
- 혜은이, 이 정도였어? 억대 출연료…7080 톱스타의 위엄 (같이 삽시다)
- 김흥국 심경고백 “정치는 내 길 아냐” 뒤늦게 복귀 선언
- ‘190억 빚’ 임채무, 15년 만에 아내에 꽃 선물 “앞길은 탄탄대로”
- “한국인 맞냐” 안예은, 황당한 ‘일본인’ 루머…법적 대응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배우 이켠 놀라운 근황, 12기·13기 광수도 함께 ‘더 로직’
- 촬영 거부! 천하의 전현무도 안 되네…굴욕당하고 쩔쩔 (전현무계획3)
- 40kg 빠진 현주엽 “정신과 약에 의존…하루 21알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