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투하 이안 “이안 챌린지? 너무 좋고 감사한 마음 뿐”
강신우 기자 2025. 10. 20. 16:12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멤버 이안이 최근 유행한 ‘이안 챌린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안은 2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열린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고민에 대한 결과물이 좋게 나온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6월 발매된 하츠투하츠의 싱글 ‘STYLE’은 이안의 안무 파트로 화제를 모았다. 이안의 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골반을 튕기는 듯한 중독적인 안무는 ‘이안 챌린지’라는 이름까지 생기며 많은 스타들이 해당 챌린지에 합류, 주목을 받았다.
이안은 “안무를 연습할 때 ‘어떻게 (퍼포먼스를) 보여드려야 대중분들이 좋아하실까 고민을 많이 했다”며 “이번 챌린지 흥행이 고민에 대한 결과물 같아서 너무 좋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이안은 “이번 ‘포커스’ 후렴구의 칼군무 안무도 굉장히 멋있는데 이번에도 많이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며 이번 활동에 대한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포커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포커스’에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83회 골든글로브 ‘케데헌’ 2관왕 기염…박찬욱·이병헌 아쉬운 불발
- ‘뉴진스 퇴출’ 다니엘 첫 독자 행보, 12일 7시 라이브 예고
- ‘자해 시도’ 권민아, 인스타 복구해 “그냥 관심 꺼 주세요”
- 박나래 전 매니저, 거짓말 의혹 반박··· 주변인은 “하대 없었다” 엇갈린 증언
- ‘재산 600억설’ 전현무 “원룸서 시작해 강남 아파트까지 매매” (사당귀)
- [종합] ‘모범택시3’ 윤석열 계엄 긁!…최고 16.6% 불꽃쇼로 막내렸다
- ‘갑질 논란’ 현주엽 “子 휴학” 고민에 안정환 “너 때문” 팩폭
- “조세호, 수억 협찬 받고 접대받아” 조폭연루설 추가 폭로
- 박유천 ‘세월 폭격’ 맞았다, 팬들도 못 알아볼 정도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