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 11월 3일 솔로 컴백…오늘부터 '마이, 러버'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들(i-dle) 미연이 3년 6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미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 러버'(MY, Lover)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미연은 이번 '마이, 러버' 앨범으로 사랑을 다양한 시선 아래 풀어낼 예정이다.
미연의 미니 2집 '마이, 러버'는 오는 11월 3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들(i-dle) 미연이 3년 6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아이들(미연·민니·소연·우기·슈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 미연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이, 러버'(MY, Lover) 인트로 필름을 공개했다. 2022년 4월 첫 미니앨범 '마이'(MY)에 이어 3년 6개월 만의 신보다.
사랑의 시작과 끝을 오가는 다층적인 감정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담아낸 인트로 필름에서는 의자와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는 뜨거운 사랑의 시작부터 번개가 치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이별의 감정까지 극단적인 온도차를 통해 사랑의 다양한 얼굴이 담겼다.
미연은 이번 '마이, 러버' 앨범으로 사랑을 다양한 시선 아래 풀어낼 예정이다. 소속사는 더욱더 깊어진 사랑 노래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작곡 '스카이 워킹'(Sky Walking)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 발돋움한 미연은 올해 5월 낸 아이들의 미니 8집 수록곡 '언스토퍼블'(Unstoppable) 작사와 작곡에도 참여했다.
미연의 미니 2집 '마이, 러버'는 오는 11월 3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오늘(2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의 메시지도, 팀 서사도 완전히 바꾼 '필 스페셜'
- 닛산 진출한 유일한 K팝 걸그룹 트와이스…공연도 '성장형'
- 클래식한 가치로, K팝 그 자체가 된 트와이스[파고들기]
- '맑은 독기' 투어스, 청량에 박력 더한 '오버드라이브'로 컴백[현장EN:]
- '깊은 잠'→'시넘너'…NCT 도영, 인스파이어 360도 공연으로 3만 3천 관객 만나
- 뉴비트, 11월 6일 컴백…8개월 만에 돌아온다
- 임시완, SM에서 첫 솔로 앨범 낸다…"발매 시기 조율 중"
- 소란, 서면호-이태욱 빠져 고영배 1인 체제로…"다시 만나 노래할 날 꿈꿔"
- 이졸트, 알티 '담다디' MV 표절 주장 "복붙 역겨워"…감독도 유사성 인정
- "50에 신혼" 노브레인 이성우 결혼 소감 "잘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