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품절녀 대열 합류...비연예인 연인과 11월 결혼
YTN 2025. 10. 20. 10:52
배우 박진주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합니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늘(20일) "오는 11월 30일, 박진주 배우가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합니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박진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진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박진주는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질투의 화신',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 해 우리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영웅' 등에 출연했습니다. 뮤지컬 무대와 예능에서도 활약해왔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스보다 생생하네…'단죄', 고수익 해외 취업 사기 그려 화제
- 소유, 미국 항공사 '인종차별' 주장에…"만취 상태였다"는 승객 목격담 나와
- 김종국 “아내 실루엣 감추려 영상 내렸다? 상식 밖의 얘기” 직접 해명
- 클라라,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 6년 만에 파경…"안타까운 소식 전해 죄송"
- [Y현장] '케데헌' 루미 역 이재, 외할아버지 신영균 언급 "더 열심히 하라고"
- 박나래, 최근 경찰 조사...전현무 '링거 논란'에 진료기록 공개
- [단독] "근로감독관과 식사"...고용노동부, '쿠팡 로비 의혹' 정식 감사 착수
- '보험금 노려 두 차례 시도'…독사로 아버지 살해한 형제들
- 올해 주식부호 1위 이재용...BTS 멤버도 순위권
- [날씨] 성탄절 한파 온다 '체감온도 뚝'...서해안은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