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런닝맨 복귀한다···“오늘(20일)부터 녹화 참여”[공식]
강신우 기자 2025. 10. 20. 10:15

배우 겸 방송인 지예은이 SBS 예능 ‘런닝맨’에 복귀한다.
20일 지예은의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경향에 “지예은 씨는 건강 회복 후 20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소속사는 “지예은이 9월부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지예은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지예은의 활동 중단 소식에 대해 일각에서는 ‘‘번아웃’이 온 것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되었으나 함께 ‘런닝맨’에 출연하는 유재석이 “(지)예은이가 잠깐 치료 중이다. 번아웃과는 관계 없이 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치료가 필요해 쉬고 있는 것”이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
이후 지예은이 갑상선 기능 저하를 진단받았으며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활동을 중단한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지예은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인디언 보조개’, ‘대가리 꽃밭’ 캐릭터 등으로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올린 지예은은 이후 SBS ‘런닝맨’,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건강을 회복한 후 넷플릭스 ‘유재석 캠프’ 촬영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탈세 의혹’ 母장어집, 예능서 ‘차은우 단골집’ 소개… ‘기만 행위’ 파묘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