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런닝맨 복귀한다···“오늘(20일)부터 녹화 참여”[공식]
강신우 기자 2025. 10. 20. 10:15

배우 겸 방송인 지예은이 SBS 예능 ‘런닝맨’에 복귀한다.
20일 지예은의 소속사 씨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경향에 “지예은 씨는 건강 회복 후 20일 ‘런닝맨’ 녹화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월 소속사는 “지예은이 9월부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충분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지예은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다.
지예은의 활동 중단 소식에 대해 일각에서는 ‘‘번아웃’이 온 것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되었으나 함께 ‘런닝맨’에 출연하는 유재석이 “(지)예은이가 잠깐 치료 중이다. 번아웃과는 관계 없이 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치료가 필요해 쉬고 있는 것”이라고 직접 밝힌 바 있다.
이후 지예은이 갑상선 기능 저하를 진단받았으며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활동을 중단한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한편 지예은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인디언 보조개’, ‘대가리 꽃밭’ 캐릭터 등으로 사랑을 받으며 인지도를 올린 지예은은 이후 SBS ‘런닝맨’,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건강을 회복한 후 넷플릭스 ‘유재석 캠프’ 촬영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신우 기자 ssinu4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조세호 초고속 복귀에…폭로자 격분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 이지혜, 父 외도 또 폭로했다…“母 보쌈집 잘 될 때 바람 피워” (동상이몽)
- 안성기 조문한 배현진, 미소에 밝은 정장 ‘싸늘’
- 풍자, 2kg 더 뺐다…27kg 감량 근황 “한혜진한테 도움 받아”
- ‘학폭 소송 패소’ 후 연기 복귀 조병규 “긴장되고 고민된다”
- ‘아바타’ 시리즈 9조원 벌었다…역대 3부작 중 최고
- ‘은퇴 선언’ 임재범 “오래전부터 고민한 문제…지금 떠나는 게 좋겠다 판단” (뉴스룸)
- [스경X이슈] 소향 “제가 다 망쳤다”…사과까지 한 ‘골든’ 라이브 어땠길래?
- 이상민, 신정환 룰라 시절 정산 불만에 “나도 소속 가수였는데…”
- “숙행은 내 거짓말에 속은 피해자”…‘상간 논란’ A씨, 눈물의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