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완전체 컴백 확정 “이번 주 신곡 뮤비 촬영…막바지 단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한다.
이어 "블랙핑크의 컴백을 기다리고 계실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단계입니다. 준비를 마치는 대로 공식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7월 신곡 '뛰어(JUMP)'를 발표했으며,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전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한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가 이번 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합니다. 최고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자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 남은 일정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블랙핑크의 컴백을 기다리고 계실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단계입니다. 준비를 마치는 대로 공식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7월 신곡 '뛰어(JUMP)'를 발표했으며,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시작으로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전개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