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빠지고 예뻐진 안은진, 노량진 취준생 된 비주얼까지 예뻐(‘키스는괜히해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이 공감 유발 취준생이 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극 초반 안은진은 치열한 경쟁에서 계속 밀려날 수밖에 없는 '취준생'의 팍팍한 삶을 담아낼 전망이다. 이는 그녀가 왜 애엄마로 위장까지 하면서 취업하는지, 그녀에게 공지혁과의 재회가 어떤 의미인지를 보여줄 것이다. 안은진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현실적인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이 공감 유발 취준생이 된다.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 태경민, 연출 김재현, 김현우)는 생계를 위해 애엄마로 위장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쌍방 속앓이 로맨스이다. 장기용(공지혁 역)과 안은진(고다림 역)의 도파민 폭발 로맨스로 SBS표 평일 로맨스 드라마 신드롬 부활을 예고한다.
안은진은 극 중 여자주인공 고다림 역을 맡았다. 고다림은 생계를 위해 육아용품회사에 애엄마-유부녀로 위장취업 하는 싱글녀이다. 고다림은 어렵게 입사한 회사에서, 하필이면 천재지변급 키스를 한 남자 공지혁과 재회하게 된다. 사랑도, 일도 무엇 하나 쉽게 얻을 수 없는 상황이지만 늘 밝고 꿋꿋하게 견디고 나아가는 ‘햇살여주’ 고다림이 많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10월 20일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안은진의 촬영을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스틸 속 러블리한 미소와는 사뭇 다른 안은진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애엄마로 위장취업하기 전 노량진 고시촌에서 하루하루를 버텨내는 ‘취준생’ 안은진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안은진은 편한 옷차림, 질끈 묶은 머리, 동그란 안경 등 자신을 꾸밀 여유 따위 없는 ‘취준생’의 모습 그 자체이다. 2번째 사진 속 안은진은 취업 준비로 바쁜 와중에 아르바이트까지 하고 있다. 그럼에도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는 ‘햇살여주’ 안은진의 매력이 돋보인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극 초반 안은진은 치열한 경쟁에서 계속 밀려날 수밖에 없는 ‘취준생’의 팍팍한 삶을 담아낼 전망이다. 이는 그녀가 왜 애엄마로 위장까지 하면서 취업하는지, 그녀에게 공지혁과의 재회가 어떤 의미인지를 보여줄 것이다. 안은진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현실적인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10년 째 재혼 안 했던 이유.."남편, 난임 알고도 결혼" 먹먹
- 개그맨 김수영, 냄비 판매원 됐다 " '개콘'폐지, 펑펑 울어" ('특종세상')
- 최정윤 '재혼' 웨딩사진까지 공개.."49세인데 첫번째보다 예쁘다고"
- '40세 돌연 사망' 배우 정은우, "PIR.BG" 유언…지인들도 몰랐던 시그널 [Oh!쎈 이슈]
- '야구만 잘하면 다인가' 피츠버그 매체, "배지환 포함 문제 이력 선수 반복 영입" 질타
- '76세' 박원숙, 방송 하차 후..'日매출 540만원' 카페 운영 근황 "인테리어 싹 바꿔"
- 박나래는 경찰서行∙이이경은 라디오, 12일 폭로전 속 움직임 '결단' [Oh!쎈 이슈]
- "옥경이 제발 낫길" 태진아, '중증 치매' 진단 받은 아내에 '오열' ('조선의 사랑꾼')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