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대파 들고 포즈 '찰칵'..."옷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예상치 못한 '대파'를 들고 재치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싱싱한 대파 한 단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이홉의 모습.
제이홉이 착용한 옷에는 대파를 들고 있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는데, 제이홉이 이를 실제로 따라 하는 듯 대파를 소품처럼 활용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팬들은 '센스 대박' '대파마저 힙하다' '제이홉 왜 이렇게 귀엽고 난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예상치 못한 '대파'를 들고 재치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19일 제이홉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싱싱한 대파 한 단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이홉의 모습. 제이홉이 착용한 옷에는 대파를 들고 있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는데, 제이홉이 이를 실제로 따라 하는 듯 대파를 소품처럼 활용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본 팬들은 ‘센스 대박' '대파마저 힙하다' '제이홉 왜 이렇게 귀엽고 난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이홉은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총 33회 공연을 펼치며 52만 4천여 관객들과 만났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제이홉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