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K-POP 댄스 챌린지' 피날레 무대, 단체관람으로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흥행을 기록한 '2025 글로벌 K-POP 댄스 챌린지 in Hanam'의 화려한 피날레 무대가 오는 23일, 하남시 전역에 생중계된다.
이번에 생중계가 결정된 '댄스 퍼포먼스 콘서트'는 하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5 글로벌 K-POP 댄스 챌린지 in Hanam'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소년수련관 등 주요 거점에서 영상 송출
[하남=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흥행을 기록한 ‘2025 글로벌 K-POP 댄스 챌린지 in Hanam’의 화려한 피날레 무대가 오는 23일, 하남시 전역에 생중계된다.

이번에 생중계가 결정된 ‘댄스 퍼포먼스 콘서트’는 하남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5 글로벌 K-POP 댄스 챌린지 in Hanam’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다.
이 축제는 도합 7000만명의 글로벌 팬덤을 이끄는 월드클래스 K-POP 댄스 인플루언서 20팀을 초청, 오는 21일부터 사흘간 진행된다. 21일과 22일에는 인플루언서들이 미사호수공원, 당정뜰, 유니온타워 등 하남의 명소를 배경으로 댄스 필름을 촬영해 전 세계에 하남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며, 그 화려한 여정의 마지막이 바로 23일 콘서트다.
영상 송출은 행사 당일 오후 7시 30분 △하남청소년수련관 △감일·덕풍청소년문화의집 △신장·위례도서관 강당 등 하남시 주요 거점에서 단체관람으로 진행된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이번 동시 생중계는 하남시가 꿈꾸는 ‘글로벌 공연문화 중심도시’의 비전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23일 저녁, 하남 어디에 계시든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K-POP의 열정으로 하나 되는 특별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산세 1% 때리면 고가주택 보유하겠나" 구윤철, 보유세 구상
- 한강뷰 펜트하우스는 얼마일까…임영웅이 사는 그 집[누구집]
- 남편의 전 애인이 아이 낳았다며 양육비를 요구해요[양친소]
- "근무시간에 와" 캄 피해자가 찍은 대사관 실제 반응 [영상]
- "패딩 꺼내세요" 내일 아침 2도 '곤두박질'…첫눈 예보[내일날씨]
- 서울 전역 토허제에 '전세 3+3+3법'까지?…"임대차 시장 붕괴"
- 친형 살해 '만장일치 무죄' 1년 뒤…고교생은 다시 법정에[그해 오늘]
- 민중기 주식 의혹에 '수사 정당성' 흔들…김건희특검 어쩌나
- 정경심 "조민, 표창장 가짜" 주장한 동양대 총장 고소
- "맥도날드 나와!" 3980원 버거 펀치…더블패티로 진하게[먹어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