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오지환♥나누리 부부 “허니문 베이비 만들러 발리로 떠나요”
이선명 기자 2025. 10. 19. 10:03
개그맨 오지환 방송인 나누리 결혼
“허니문 베이비 만들려 노력 중”
교제 시작 정확히 5년 만에 결혼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다짐
지난 18일 결혼식을 마치고 인도네시아 발리로 신혼여행을 떠난 오지환·나누리 부부. 결혼식 청첩장
“허니문 베이비 만들려 노력 중”
교제 시작 정확히 5년 만에 결혼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다짐

개그맨 오지환이 발리에서 허니문 베이비를 기대했다.
오지환은 19일 본지에 “신혼 여행지인 발리는 아내 나누리가 결정했고 발리에서 되도록 허니문 베이비를 만들려 노력 중”이라며 “아이는 결혼과 함께 바로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발리 신혼 여행에서는 아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지환은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나누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을 마친 이들은 19일 오전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난다.
코미디언 부부의 탄생이다. MBC 개그맨 공채 20기로 개그계에 데뷔한 오지환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공연 무대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해왔다. 현재는 동료들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돌잼’이 구독자 52만명을 돌파했다.
나누리는 ‘개그왕’ 극단에서 약 2년간 개그우먼으로 활동했고 이후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로 활동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소통 능력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두 사람은 5년간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이들은 방송 활동으로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었고 서로의 유머 감각과 진중한 모습에 끌려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결혼식을 마친 2025년 10월 18일은 교제를 시작한 2020년 10월 18일 이후 정확히 5년이 되는 날로 인연의 특별함을 더했다.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친 뒤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꾸리겠다”며 유쾌한 미래를 다짐하기도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다니엘, 뉴진스에서 쫓겨났다
- ‘하차’ 조세호, 겨울 바다 입수…“2025년 액땜하고 내년 받자고”(1박2일)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
- 유호정♥이재룡, 주차장 부지 ‘310억’ 잭팟…차인표♥신애라 건물 맞은편
- 케이윌, 충격 고백 “뇌신경 이상으로 성대 문제…노래 못할 뻔” (전참시)
- [단독] 저스트 절크 영제이, 미모의 신부와 2월 결혼 “험난한 태풍 지나 따뜻한 봄”
- ‘아빠 어디가’ 정웅인 딸 소윤, 뉴진스 해린인 줄…“고1 미술학도”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6개월 확정
- “진짜 억울했나”…전현무, ‘링거 논란’ 피하려다 ‘발기부전’까지 고백
- ‘대세 of 대세’ 이준호·이제훈을 제친 이 남자, 박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