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런닝맨’ 지예은 빈자리 채운다 “내 눈에 유재석은 차은우 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소민이 폭탄 고백을 한다.
10월 19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자존심 박박 긁는 질문 공격이 쏟아진다.
한편, '러브 개구리' 전소민의 180도 바뀐 이상형 고백도 눈길을 끌었다.
미션 도중 전소민이 "내 눈에 유재석은 차은우, 공명 급"이라며 폭탄 고백을 한 것인데 여기에 유재석은 부끄럽지도 않은 듯 "나는 성형 일절 안 한 자연(미)남이야"라고 당당하게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소민이 폭탄 고백을 한다.

10월 19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자존심 박박 긁는 질문 공격이 쏟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찾으면 임자, 골드 헌터스’ 레이스로 꾸며져 곳곳에 숨겨진 금을 찾으면 금도 얻고 벌칙도 면할 수 있었다. 이에 고성능 금속 탐지기를 걸고 한바탕 토론을 펼쳤는데 이유인즉 상대 팀이 한 질문 공격을 과반수가 인정해야만 승점을 얻는 방식이었기 때문.
멤버들은 물 만난 물고기처럼 루머 아닌 루머들을 쏟아내며 현장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그러던 중 김종국마저 본인의 아이큐가 100 이하, 대략 70 정도라며 앞장서 무식 대결을 펼치는 대참사가 벌어졌다. 평소 브레인 멤버이자 능력자로 불리던 그의 충격 고백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러브 개구리’ 전소민의 180도 바뀐 이상형 고백도 눈길을 끌었다. 미션 도중 전소민이 “내 눈에 유재석은 차은우, 공명 급”이라며 폭탄 고백을 한 것인데 여기에 유재석은 부끄럽지도 않은 듯 “나는 성형 일절 안 한 자연(미)남이야”라고 당당하게 응수해 폭소를 자아냈다. 10월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변요한, '런닝맨'에 과몰입...열정 캐릭터의 엔딩은?
- 양세종, ‘런닝맨’에서 공개 사과 “재미없게 살아서 죄송”
- 김강우, '꾹라인' 노리며 김종국에 축의 봉투 건넸다 (런닝맨)
- 전현무, '런닝맨→우리들의 발라드'까지…추석 연휴 꽉 잡은 활약
- '런닝맨' 전현무, 최다니엘에 "배신자…네가 사람이야?"
- 전현무 "열애설 절반이 가짜뉴스…홍주연과 본 적이 없어" (런닝맨)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