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홍만 "격투기 선수 은퇴 안 했다…당장이라도 복귀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복귀 의사를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포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유력 후보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홍만은 인사모 후보로 등장했다.
주우재가 "본인을 어떻게 평가하냐"고 묻자 최홍만은 "저도 사람들이 다 안다. 그런데 팬덤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애매하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포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후보인 격투기 선수 최홍만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제공) 2025.10.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9/newsis/20251019003140163ermq.jpg)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격투기 선수 최홍만이 복귀 의사를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포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유력 후보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홍만은 인사모 후보로 등장했다. 유재석은 "진짜 오랜만이다. 10년 전에 본 것 같은데"라며 반겼다.
최홍만은 제주도에서 5년째 살고 있다며 운동으로 하루를 보내고 밝혔다. 그는 "제주도에 오름이 많다. 3602개 있는데 올라가는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새벽에 오름 등산, 오전에는 헬스, 오후에는 수영을 한다"며 "운동이 낙이다. 운동을 안 하면 몸이 아프다. 운동과 힐링할 수 있는 곳이 제주도"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직 은퇴 안 했다. 당장이라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시합) 조건이랑 상황이 안 맞다"고 전했다.
인기에 대한 아쉬움도 털어놨다. 주우재가 "본인을 어떻게 평가하냐"고 묻자 최홍만은 "저도 사람들이 다 안다. 그런데 팬덤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애매하다"고 답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인기가 꾸준했으면 좋겠다. 많은 걸 바라지 않는다. 제가 활동할 때는 (팬들이) 확 오고, 활동을 안 하면 싹 사라진다"고 토로했다.
이에 유재석은 "홍만이 뿐만 아니라 우리 연예인의 당연한 숙명이다. 팬 여러분들도 본인의 일상이 있으신데 어떻게 우리를 (계속 신경 쓰냐)"고 말했다. 주우재도 "우리를 떠먹여 드려야 보시지 차려놓는다고 와서 보시지 않는다"고 거들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원대 탈세 의혹 차은우…소속사도 사과 "무거운 책임 느껴"
- 황영웅, 3년 만에 학폭 의혹 부인…"허위 사실 방치할 수 없어"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이하이, 5년 넘게 1인 기획사 미등록 운영…"무지·불찰 탓"
- 민희진 측, '뉴진스 탬퍼링 의혹' 기자회견 연다
- '이범수와 파경' 이윤진, 훌쩍 큰 자녀와 서울시의회 표창
- 전소미, 일본 택시서 '발 쭉'…공중도덕 논란에 삭제
- 아내가 아들의 야구 코치와 불륜…"유명 프로야구 선수 출신"
- 신지·문원 결혼식 5월2일…라움아트센터에서
- "이강인 여친 자격으로?"…PSG 여자친구 모임에 등장한 두산家 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