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살림남2' 새 MC 출격 "딸 은지원 팬, 난 임영웅 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요원이 '살림남' 새 MC로 예고편에 등장했다.
18일 방송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새 안방마님 이요원이 출연했다.
백지영은 "제가 '살림남' 녹화 올때마다 너무 좋다고 하지 않았나. 스태프들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았다"며 "새로 오시는 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저는 가수 백지영으로 또 인사 드리겠다"고 작별을 고했다.
한편 이요원은 25일 방송부터 '살림남'을 이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새 안방마님 이요원이 출연했다.
이요원은 제작진과 미팅 자리에서 "예능 MC는 처음 하는 거라 재미있을 것 같다"며 설레임을 드러냈다.
이어 "저희 큰 딸이 은지원 씨 찐팬"이라며 "난 우즈 좋아하고 임영웅 씨 좋아한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솔직한 발언을 이어갔다.
이요원은 "우리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안 챙긴다"며 "집안에 고치는거 제가 다 한다. 남편은 못한다"고 씩씩한 내조의 여왕임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날 방송에는 오랜 기간 '살림남'을 지켜온 가수 백지영이 하차하며 아쉬움의 눈물을 보였다. 백지영은 "제가 '살림남' 녹화 올때마다 너무 좋다고 하지 않았나. 스태프들과 함께 해서 너무 좋았다"며 "새로 오시는 분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저는 가수 백지영으로 또 인사 드리겠다"고 작별을 고했다.
한편 이요원은 25일 방송부터 '살림남'을 이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정화, 정재형과 뜬금 결혼발표” 염원에도 열애설 안 터져..“베프 재…
- '사망설' 19기 영철 "뇌출혈로 쓰러져 구토"..30kg나 빠진 근황
- '별거' 임효성 “♥슈 혼전임신으로 결혼…마음이 무거웠다”
- 톰 크루즈, 26살 연하 연인과 결별…"결혼은 미션 임파서블"
- '구준엽 처제' 눈물의 수상 소감 “母 가슴에 구멍, 언니 사진 옆에 상 놓겠다”
- 브루스 윌리스 ‘뇌’, 결국 해부대에..“치매 연구 위한 기증”
- 안선영, 눈물 펑펑 "치매+뇌졸증 母, 가끔 날 못 알아봐..1초라도 기…
- '前남편 10억 분할' 김주하, 이혼 언급에 분노 "남자복 없다고? 아들…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재정 이슈에도 나눔 근황…여전한 단아함
- 아이돌 XG 코코나, 가슴 절제 수술 흉터 공개→ 커밍아웃 “난 여자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