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미니 1집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비트(NEWBEAT)가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게재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뉴비트는 오는 20일 김태양을 시작으로 조윤후, 김리우, 전여여정, 최서현, 홍민성, 박민석 순으로 개인 티저 영상(커넥팅 시그널)과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오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비트(NEWBEAT)가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게재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뉴비트는 오는 20일 김태양을 시작으로 조윤후, 김리우, 전여여정, 최서현, 홍민성, 박민석 순으로 개인 티저 영상(커넥팅 시그널)과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오픈한다. 11월 3일에는 단체 티저 영상과 콘셉트 포토, 5일에는 트랙 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에 앞서 뉴비트는 새 앨범 캐릭터와 팀 로고를 선보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이번에는 7명 각자의 색을 드러낼 것을 예고해 앞으로 공개될 비주얼과 콘셉트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뉴비트는 지난 3월 데뷔 앨범 'RAW AND RAD'(러 앤 래드)를 발표하며 폭넓은 소화력을 자랑했다. 뉴비트의 첫 미니앨범 'LOUDER THAN EVER'는 11월 6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비트인터렉티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레스텔라→뉴비트, 추석 인사 "보름달처럼 엄청난 행운이 오길"
- 뉴비트, 데뷔 첫 '아육대' 합류…60M 달리기 출전
- 뉴비트, 팬들에 한복 인사 "데뷔 첫 명절…행복"
- 뉴비트 팬덤명은 '뉴로', '끝없는 유토피아' 의미 담았다
- 뉴비트, 오늘(28일) 'ATA 페스티벌' 출격
- 뉴비트, 10월 컴백 대전 합류 "한층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