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발레복 입고 거울 셀카…“이게 진짜 우아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발레복을 입은 근황 공개했다.
18일 수지는 자신의 SNS에 "발레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발레복을 입고 단정한 올림머리를 한 채 연습실 거울 앞에 앉아 있다.
한편 수지는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수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발레복을 입은 근황 공개했다.
18일 수지는 자신의 SNS에 “발레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발레복을 입고 단정한 올림머리를 한 채 연습실 거울 앞에 앉아 있다. 독보적 미모와 직각 어깨 라인으로 우아한 발레복 자태를 뽐냈다. 또 다리를 180도로 스트레칭하며 유연성까지 자랑했다.
게시물을 본 혜리는 “취발러”라고 유쾌한 댓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자세도 너무 곧고 예뻐요”, “세상 혼자 사는 언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지난 3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sujin1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거꾸로였나' BJ 아영 의문사 재점화... 서세원 사망도 의혹
- 30대 배우 A, 징역 2년…석방 당일 또 투약, 경찰과 몸싸움도
-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 불만 터졌다…“싫으면 집에 가”(‘사당귀’)
- 트와이스 나연, ‘섹시+러블리’ 예쁜 애 옆에 모모!
- 브브걸 은지, 청순 비키니 자태 공개
- 클라스는 영원하다…쯔양, 1000인분 떡볶이 판 앞에서 펼친 ‘위대한 먹방’
- “45살 전엔 장가간다” SG워너비 마지막 총각 김용준, 초조한(?) 결혼 계획 발표!
- 김충재, ♥정은채와 공개열애 재점화
- 장동건, ♥고소영 유튜브서 첫 얼굴 공개에 달달 케미
-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고충 토로 “무한 미역국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