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아리아나 그란데도 반했다…'연예인 병' 걸린 진돗개의 일상은? (TV 동물농장)

김현숙 기자 2025. 10. 18. 2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동물농장'이 '견생샷'으로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와 배우 김고은까지 사로잡은 진돗개 '풍이'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하는 풍이는 이미 SNS 실버 버튼과 각종 위촉장을 거머쥔 셀럽 중의 셀럽이다.

유명해지면서 요즘 풍이는 이른바 '연예인 병'에 걸렸다.

셀럽견 풍이의 이야기는 오는 19일 오전 9시 30분에 'TV 동물농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9일 오전 9시 30분 방송
"잘생겼다는 칭찬에 입이 귀에 걸려"…'연예인 병' 걸린 진돗개의 일상은?
SNS 실버 버튼 받은 진돗개…'풍덩이'들 모인 첫 팬미팅 현장 공개

(MHN 이우경 인턴기자) 'TV 동물농장'이 '견생샷'으로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와 배우 김고은까지 사로잡은 진돗개 '풍이'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TV 동물농장'에 출연하는 풍이는 이미 SNS 실버 버튼과 각종 위촉장을 거머쥔 셀럽 중의 셀럽이다. 긴 다리, 오똑한 콧날, 그윽한 눈빛으로 포즈와 각도까지 완벽한 견생샷을 남기며 사진작가에게 '프로 모델'이라는 극찬까지 받는다. 하지만 카메라 밖에선 세상 귀찮은 표정으로 매니저 누나의 애걸복걸로 겨우 일어나는 '잠꾸러기'다.

최근 풍이는 '연예인 병'에 걸렸다. 사료에 고기반찬이 없으면 시큰둥하고, 눈빛 하나로 매니저 지원 씨를 통해 원하는 것을 얻어낸다. 그럼에도 산책은 귀찮지만 팬들을 만나는 것은 좋아해,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을 만나면 표정이 확 달라지는 '팬 사랑'을 보여준다. 

거리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을 만나면 표정이 확 달라지며, 들어도 들어도 안 질린다는 듯 잘생겼다는 칭찬에 입이 귀에 걸린다. 유명해지면서 요즘 풍이는 이른바 '연예인 병'에 걸렸다. 사료에 고기반찬이 없으면 시큰둥하고, 눈빛 하나로 매니저 지원 씨를 통해 원하는 걸 얻어낸다.

방송에서는 '풍덩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풍이의 첫 오프라인 팬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으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강타한 풍이의 매력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셀럽견 풍이의 이야기는 오는 19일 오전 9시 30분에 'TV 동물농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TV 동물농장'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