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SYNDROME’ 스포일러 영상 공개…신비 무드+강렬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데뷔 첫 정규 앨범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과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원호(WONHO)가 데뷔 첫 정규 앨범으로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과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두 번째 스포일러 영상은 얼어 있던 무언가가 녹아내리거나 ‘하트(HEART)’에 불을 붙여 점차 사라지는 등 신비로운 장면들이 연달아 흘러나와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활활 타오르는 불꽃과 반짝이는 샹들리에 조명을 매만지는 원호의 손을 비추며 마무리돼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 공개된 세 번째 스포일러 영상은 불이 붙은 채로 늘어선 촛불을 비추며 시작됐다. 녹아내린 촛농은 원호의 손을 뒤덮으며 계속해서 타올랐고, 노즈 커프를 착용한 원호의 강렬한 눈빛이 화면을 가득 채워 팬심을 자극하며 새 앨범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드롬’은 원호가 솔로 데뷔 약 5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원호가 작사와 편곡에 직접 참여한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까지, 원호의 더 깊어진 가창력과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이 알차게 수록된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함은정, ‘전독시’ 김병우 감독과 11월 결혼...“비공개 진행”
- 정용화, SNS발 결혼설에 “내년 스케줄에 결혼은 없습니다”
- 정성일, 결혼 9년 만에 파경...“원만한 합의..각자의 길 응원”
- TXT 휴닝카이, SNS발 열애 의혹에 “아는 지인” 직접 부인
- 정일우, SNS에 여성 CEO 사진 올렸다가 삭제...열애설 제기
- 엇갈리는 진술에 강선우 전 보좌관 2차소환
- 강릉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2만 마리 살처분 예정
- 지난해 나라가 대신 갚아준 전세금…사상 첫 감소
- 국제유가 상승에도 기름값 6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듯″
- 홍준표 ″당대표는 목숨 건 단식하는데…칼 꼽는 X들″ 독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