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키스 후 달라진 분위기 "서로 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돌발 첫 키스 이후 관계 변화를 맞는다.
18일 밤 방송하는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4회에서는 위장 신혼부부 김우주(최우식)와 유메리(정소민)가 첫 키스 이후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우주와 메리는 돌발 첫 키스 이후 서로를 조금씩 의식하기 시작하며 관계 변화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우주메리미' 최우식과 정소민이 돌발 첫 키스 이후 관계 변화를 맞는다.
18일 밤 방송하는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4회에서는 위장 신혼부부 김우주(최우식)와 유메리(정소민)가 첫 키스 이후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기에 전 약혼자 김우주(서범준)가 등장하면서 전개가 더 휘몰아친다.
앞선 회차에서 우주와 메리는 웨딩 촬영 도중 정체를 들킬 위기에 놓였다. 그 순간 우주는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메리에게 기습 키스를 했다. 두 사람의 운명의 장난처럼 위장 부부로 얽힌 사이로, 서로에 대해 잘 모른 채 오직 거래로 얽힌 비즈니스 관계다.
하지만 웨딩 촬영을 기점으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형성될 예정이다. 특히 우주와 메리는 돌발 첫 키스 이후 서로를 조금씩 의식하기 시작하며 관계 변화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메리의 전 약혼자 등장을 예고하면서 앞으로 더욱 휘몰아칠 전개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메리의 서류상 진짜 남편인 전 약혼자 우주가 등장하면서 이들의 관계에 파란을 불러올 예정.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공항에 도착한 메리의 전 약혼자 우주가 누군가에게 연락을 하면서 바쁘게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유발한다.
'우주메리미' 제작진은 "4화 방송에서는 첫 키스 이후 서로를 의식하기 시작한 우주와 메리의 모습이 심장을 간지럽힐 예정이다. 또한 메리의 전 약혼자 우주의 등장 예고가 선사할 파란도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WS, 만남의 축복이 끝도 없네 - 아이즈(ize)
- '백번의 추억' 김다미vs신예은, 이 우정엔 경쟁이 끝도 없다 - 아이즈(ize)
- '은수 좋은 날' 이영애, 김영광 거짓말에 분통 '갈등 최고조'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비바람 치는 늦은밤 김민하와 창고서 고군분투 - 아이즈(ize)
- '뭉찬4' 임영웅, 영웅시대 없는 낯선 상황에 "이런 기분 오랜만" - 아이즈(ize)
- 'EDM 레전드' 알렌 워커 내한 공연에 '히트곡 메이커' 알티 게스트 출격 - 아이즈(ize)
- '체인소 맨: 레제편', 하루 만에 1위 탈환…'귀주톱' 흥행 시너지 가속 [박스오피스] - 아이즈(ize)
- '中 관광객 성폭행 혐의' 태일, 자수·반성문도 소용없었다…2심도 징역 3년6개월 - 아이즈(ize)
- '마이 유스' 송중기♥천우희, 죽을 병 기적적 극복…화양연화 꽃피운 엔딩 - 아이즈(ize)
-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박력 입맞춤에 심장이 쿵…시청률 최고 7.2%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