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벤 애플렉 만났다…장난기 가득 투샷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을 만났다.
18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 앤드 돈"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튜디오를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벤 애플렉과 마동석이 사이좋게 주먹을 쥐고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을 만났다.
18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 앤드 돈"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튜디오를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벤 애플렉과 마동석이 사이좋게 주먹을 쥐고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활짝 웃음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의 투 샷에 팬들은 댓글로 "두 사람이 함께하는 액션 영화가 보고 싶다" "배트맨과 길가메시가 만났다"라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동석은 새 영화 '피그 빌리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주변에 '사짜' 너무 많아"…기안84, 4개월전 발언 회자
- "조진웅은 욕 한번 안하던 선배…되레 일진들에 시달려 빵셔틀" 후배 증언
- 조세호 '조폭 연루설' 폭로자, SNS 게시글 삭제 "검찰·경찰이 신상 털어"
- "스무고개 화법 아내, 속마음 알려면 질문 3개 기본…답답해 미치겠다"
- "휴직 후 독박 육아 아내에게 생활비 절반 내라는 남편…심하지 않나요"
- 치매 아내와 이혼한 82세 포르셰 회장, 62세 여친과 네번째 결혼
- 임현택 "의사도 아닌 주사 이모, 불법 의료행위 사기…박나래도 공동정범"
- "중견기업 대표 남편, '22년 헌신'에도 외도에 손찌검…재산분할도 반대"
- '체감 영하 20도' 산 정상에 여친 두고 홀로 하산…6시간 방치해 사망
- 한인섭 서울대 교수 "조진웅 생매장 시도는 아주 잘못된 해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