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벤 애플렉 만났다…장난기 가득 투샷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을 만났다.
18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 앤드 돈"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튜디오를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벤 애플렉과 마동석이 사이좋게 주먹을 쥐고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마동석이 할리우드 배우 벤 애플렉을 만났다.
18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 앤드 돈"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튜디오를 찾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벤 애플렉과 마동석이 사이좋게 주먹을 쥐고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활짝 웃음을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의 투 샷에 팬들은 댓글로 "두 사람이 함께하는 액션 영화가 보고 싶다" "배트맨과 길가메시가 만났다"라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마동석은 새 영화 '피그 빌리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