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내 눈엔 유재석=차은우”…‘자연남’ 유재석의 반응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자존심을 건 폭로전을 벌인다.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찾으면 임자, 골드 헌터스'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의 유쾌한 토론 대결이 펼쳐진다.
전소민은 미션 도중 "내 눈에 유재석은 차은우, 공명 급"이라는 폭탄선언을 했다.
멤버들의 치열한 폭로전이 담긴 '골드 헌터스' 레이스의 전말은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자존심을 건 폭로전을 벌인다.
오는 19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찾으면 임자, 골드 헌터스’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의 유쾌한 토론 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고성능 금속 탐지기를 얻기 위해 상대 팀을 향한 질문 공격에 나섰다. 상대 팀 과반수가 질문 내용을 인정해야만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만큼, 서로의 속을 긁는 루머성 폭로가 난무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이 과정에서 김종국은 스스로 “내 아이큐는 100 이하, 70 정도”라고 밝히며 ‘무식 대결’에 앞장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평소 ‘능력자’이자 ‘브레인’으로 불리던 그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러브 개구리’ 전소민의 이상형 발언도 눈길을 끌었다. 전소민은 미션 도중 “내 눈에 유재석은 차은우, 공명 급”이라는 폭탄선언을 했다. 이에 유재석은 “나는 성형을 일절 안 한 자연 미남”이라고 당당하게 받아쳐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멤버들의 치열한 폭로전이 담긴 ‘골드 헌터스’ 레이스의 전말은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거꾸로였나’ BJ 아영 의문사 재점화…서세원 사망도 의혹
- 30대 배우 A, 징역 2년…석방 당일 또 투약, 경찰과 몸싸움도
-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 불만 터졌다…“싫으면 집에 가”(‘사당귀’)
- 트와이스 나연, ‘섹시+러블리’ 예쁜 애 옆에 모모!
- 브브걸 은지, 청순 비키니 자태 공개
- 김충재, ♥정은채와 공개열애 재점화
- 장동건, ♥고소영 유튜브서 첫 얼굴 공개에 달달 케미
-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고충 토로 “무한 미역국 지옥”
- 2PM 장우영 “JYP 주식 대신 현금 택해…돌아버리겠다”
- 배우 박상조, 폐암으로 4일 별세...뒤늦게 전해진 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