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 아크로바틱에 30분 오열까지…이주안, ‘폭군의 셰프’ 비하인드 대방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안이 작품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공개한다.
이주안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69회에 출연해 열정으로 가득 찬 일상을 선보인다.
방송에서 이주안은 배역 연구를 위해 집 앞 놀이터에서 아크로바틱과 판소리를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이주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일상은 18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배우 이주안이 작품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공개한다.
이주안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69회에 출연해 열정으로 가득 찬 일상을 선보인다.
방송에서 이주안은 배역 연구를 위해 집 앞 놀이터에서 아크로바틱과 판소리를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공길’ 역을 맡았을 당시에도 승마 100시간, 액션 스쿨 200시간의 훈련을 소화했으며, 이를 통해 대부분의 액션 연기를 대역 없이 직접 해낸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폭군의 셰프’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풀어놓는다. ‘공길’ 역 캐스팅 확정 소식을 듣고 30분간 오열했던 일화와 동료 배우 이채민에 대한 미담 등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전망이다.
이와 함께 ‘조선의 마초 섹시남’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이주안은 카메라 앞에서 순식간에 눈빛이 변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이주안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일상은 18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속옷, 거꾸로였나’ BJ 아영 의문사 재점화…서세원 사망도 의혹
- 30대 배우 A, 징역 2년…석방 당일 또 투약, 경찰과 몸싸움도
- ‘빚 190억’ 임채무, 두리랜드 직원 불만 터졌다…“싫으면 집에 가”(‘사당귀’)
- 트와이스 나연, ‘섹시+러블리’ 예쁜 애 옆에 모모!
- 브브걸 은지, 청순 비키니 자태 공개
- 김충재, ♥정은채와 공개열애 재점화
- 장동건, ♥고소영 유튜브서 첫 얼굴 공개에 달달 케미
-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고충 토로 “무한 미역국 지옥”
- 2PM 장우영 “JYP 주식 대신 현금 택해…돌아버리겠다”
- 배우 박상조, 폐암으로 4일 별세...뒤늦게 전해진 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