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가수' 헤비, 신보 쇼케이스 티저 공개…컴백 기대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티스트 헤비(Hebi)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헤비는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휴먼 이클립스'(Human Eclipse)의 쇼케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버추얼 아티스트 헤비(Hebi)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헤비는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휴먼 이클립스'(Human Eclipse)의 쇼케이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쇼케이스 티저 영상 속에는 새 앨범을 관통하는 주요 오브제인 '달'을 시작으로 앨범 발매 일자를 의미하는 '10시 20분', 무드등 등 새 앨범 콘셉트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오브제가 담겨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헤비의 미니 2집 '휴먼 이클립스' 쇼케이스는 오는 20일 오후 7시 공식 음악 유튜브 채널 '헤비.'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타이틀곡 '비 아이'(Be I)와 함께 수록곡 '오버클럭'(OVERCLOCK), '하강기류', '쉬'(She), '웨이크 슬로우'(Wake Slow) 등 전곡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헤비는 전작 '크로마'(Chroma)를 통해 과거를 내려놓고 진정한 꿈과 일을 찾아 나서는 내면의 성장과 극복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누구나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을 때 겪을 수 있는 감정들을 하루 동안의 감정의 흐름과 개기일식의 진행 과정에 따라 그려냈다. 그래서 앨범 내 트랙은 개기일식의 진행도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배치돼 있으며, 각 시간대의 감정적 변화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비 아이'는 서정적인 사운드로 시작해 점차 일렉기타와 스트링 등으로 강조되는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어릴 적 꿈꾸던 나, 흔들리던 나, 규정돼 왔던 모든 나를 지나 지금 이 순간의 나로 존재하겠다고 다짐하는 노래다.
한편, 헤비의 미니 2집 '휴먼 이클립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금 폭로'까지 터진 박나래…"차 안에서 남성과 OO하며 시트 발로 차"
- 슈 "남편 임효성, 한 달 반 전 싸우고 나 차단해…집 비밀번호 바꿨다"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나나 집 강도범 "제압된 후 나나가 돈 준다 했는데 안줘" 황당주장
-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평생 연애하자"
- 민혜연, 남편 주진모에 "이건 바람난 거 아니냐" 왜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64세' 최화정, 110억 한강뷰 아파트 풍수지리 공개…반려견 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