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메이크업’ 첫 팀전 미션에 눈물 터졌다‥전원 탈락한 패배 팀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스트 메이크업'이 K-뷰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10월 1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3라운드에서는 K-POP 아이돌 그룹 투어스(TWS)와 스테이씨(STAYC)의 무대를 주제로 한 첫 팀 미션이 펼쳐졌다.
지금까지 최고의 역량을 보여온 아티스트들이 한 팀을 이뤄, 글로벌 K-POP 그룹 콘셉트에 맞는 무대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저스트 메이크업'이 K-뷰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10월 17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 3라운드에서는 K-POP 아이돌 그룹 투어스(TWS)와 스테이씨(STAYC)의 무대를 주제로 한 첫 팀 미션이 펼쳐졌다.
지금까지 최고의 역량을 보여온 아티스트들이 한 팀을 이뤄, 글로벌 K-POP 그룹 콘셉트에 맞는 무대 메이크업을 완성해야 하는 것. 단순히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넘어, 팬들의 마음까지 울릴 감성적인 메이크업과 팀워크가 요구되는 초고난도 미션으로,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이번 라운드는 승리 팀 전원 생존, 패배 팀 전원 탈락이라는 극한의 룰로 진행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결국 눈물을 터뜨린 참가자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과연 어떤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저스트 메이크업'은 지난 10일 4·5화 공개 후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 평점 4.6점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공개 첫 주 대비 시청량이 무려 665%, 7.65배 상승한 가운데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80억대 신혼집 클라라, 재미교포 사업가와 6년만 파경 “협의이혼 마무리”[공식]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송선미, 폐암 말기 주장하며 500만원 갈취? 수상한 ‘생명의 은인’
- 런던에 장원영 떴다‥후드티만 걸쳤는데도 여신 아우라
- 함은정♥김병우 결혼, 새댁 효민·이혼 지연→전남편 이장우 모두 축하 “내 곁을 지켜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