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옥순 떠나니 24기 영식 등판, 데프콘 “우리들의 동생 벙식이”(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 대망의 '순수남 특집'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월 23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영식부터 27기 영식까지 '특급 매력남'이 총출동한 '순수남 특집'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순수남 특집'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나솔사계'에 뜬 순수남들의 출격을 알린다.
직후 등장한 27기 영식의 모습에 데프콘은 "이렇게 빨리 나왔어?"라며 경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나솔사계’ 대망의 ‘순수남 특집’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0월 23일 방송을 앞두고 24기 영식부터 27기 영식까지 ‘특급 매력남’이 총출동한 ‘순수남 특집’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순수남 특집’을 준비했습니다!”라고 ‘나솔사계’에 뜬 순수남들의 출격을 알린다. 직후 등장한 27기 영식의 모습에 데프콘은 “이렇게 빨리 나왔어?”라며 경악한다. 뒤이어 27기 영호 역시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고, 3MC 데프콘-경리-윤보미는 “우와~”를 외치며 반가워한다. 경리는 “또 다른 순수남!”이라고 다음 출연자를 소개하는데, 그때 ‘순수남 of 순수남’ 24기 영식이 등장한다. 데프콘은 “벙식이다!”라고 24기 영식의 출연에 하늘을 날 듯 기뻐하며 “우리들의 동생! 24기 영식 씨가 왔다”고 ‘물개 박수’를 친다.
다음으로는 ‘순수남’들과 더없이 순수한 로맨스를 이어갈 여성 출연자들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낸다. 꽃다발을 든 순수한 분위기 여신의 등장에 윤보미는 “너무 예쁘신데요?”라고 감탄하고, 곧이어 자줏빛 원피스를 입은 연예인급 비주얼의 여성까지 ‘솔로민박’을 찾는다. 연이은 ‘꽃미모’ 여성 출연자들의 행렬에 27기 영호는 “오우~”라고 ‘찐’ 감탄하고, 27기 영식은 ‘나는 SOLO’ 27기 당시 ‘눕방’을 이어갔던 27기 영호에게 “이번엔 못 누워 있겠는데?”라고 귀띔해 웃음을 자아낸다. 24기 영식 역시, 클래스가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의 만남에 행복에 겨운 ‘웃참’을 이어간다. 과연 ‘나솔사계’를 평정할 ‘솔로남 특집’ 라인업이 어떻게 완성될지 궁금증이 솟구친다. 23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80억대 신혼집 클라라, 재미교포 사업가와 6년만 파경 “협의이혼 마무리”[공식]
- ‘주식 30억·금 10억’ 전원주, 선우용여 중고 가방 들어도 “다이아 반지는 진짜”(전원주인공)
- 송선미, 폐암 말기 주장하며 500만원 갈취? 수상한 ‘생명의 은인’
- 런던에 장원영 떴다‥후드티만 걸쳤는데도 여신 아우라
- 함은정♥김병우 결혼, 새댁 효민·이혼 지연→전남편 이장우 모두 축하 “내 곁을 지켜준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