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윤민수, 이별 노래로 돌아온다…필살기 예고 [RE:스타]

나보현 2025. 10. 17. 2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민수가 가수 이예준과 이별 노래를 선보인다.

16일 윤민수는 자신의 계정에 "바래다 주는 길. 이별 3, 11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5월 이예준은 윤민수와 이별 3부작 프로젝트를 통해 '등대',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등의 노래로 호흡을 맞추며 '믿고 듣는 발라드' 가수의 듀엣으로 화제가 됐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3번째 싱글 '바래다 주는 길'은 오는 11월 발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나보현 기자] 가수 윤민수가 가수 이예준과 이별 노래를 선보인다. 16일 윤민수는 자신의 계정에 "바래다 주는 길. 이별 3, 11월"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윤민수X이예준. 이별 1 등대, 이별 2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 이별 3 바래다 주는 길"이라며 신곡 발표를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민수와 이예준이 함께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예준은 앉아있는 윤민수의 뒤에서 브이를 하기도 하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윤민수의 머리카락을 들기도 했으며 윤민수의 어깨에 손을 얹고 사진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도 후배와 함께한 사진에서 활짝 웃으며 포즈를 취했다. 누리꾼들은 "결국 필살기를 꺼내신 민수 형님", "노래 기대됩니다", "바이브로도 컴백해 주세요", "등대 진짜 너무 좋았는데", "이예준 님과 또 돌아오신다니" 등의 댓글로 이들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지난 5월 이예준은 윤민수와 이별 3부작 프로젝트를 통해 '등대',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등의 노래로 호흡을 맞추며 '믿고 듣는 발라드' 가수의 듀엣으로 화제가 됐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3번째 싱글 '바래다 주는 길'은 오는 11월 발표될 예정이다.

Mnet 음악 오디션 '보이스 코리아 2'의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이예준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약속'으로 데뷔했다. 이후 '미친 소리',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 등의 노래로 얼굴을 알렸고, '살다가 한번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미인(美人)', '나에게 그대만이' 등의 리메이크 앨범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바이브의 윤민수는 수많은 발라드 명곡을 불러 큰 인기를 끌며 지난 2006년 결혼한 아내와의 사이에서 아들 윤후를 얻었다. 이후 지난 2014년 예능 '아빠! 어디가?'를 통해 '부자 케미'로 화제가 됐지만 지난해 이혼 소식을 알려 대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나보현 기자 nbh@tvreport.co.kr / 사진= 윤민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