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 좋은 날' 서하정, 마약수사팀 막내 활약…걸크러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수 좋은 날' 배우 서하정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성공적인 첫 지상파 데뷔를 알렸다.
서하정은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서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 막내 형사인 '이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은수 좋은 날' 배우 서하정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성공적인 첫 지상파 데뷔를 알렸다.
서하정은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서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 막내 형사인 '이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서하정은 앞서 넷플릭스 영화 '독전 2'를 통해 빌런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비서 '은관' 역으로 무자비한 액션을 선보인 데 이어, '은수 좋은 날'을 통해서는 패기 넘치는 열혈 신참 형사로 분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했다.
특히, 서하정은 첫 등장부터 숏컷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이은영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도주하는 용의자를 빠르게 쫓아가 육탄전을 벌인 서하정은 범인 검거 후 미란다 원칙을 고지해 걸크러시 매력을 선사했다.
서하정은 또한 팀장 장태구(박용우 분)의 마약 수사를 돕는 기민한 조력자 역할 역시 톡톡히 해냈다. 서하정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해시태그를 활용해 클럽 VIP층에서 벌어진 마약 파티의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내고, 신입답지 않은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수사에 힘을 보탰다.
팀원들과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도 눈에 띈다.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의 홍일점인 서하정은 위험한 현장도 마다하지 않고 늘 팀원들과 함께하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찾아보게 만드는' 존재감을 과시 중이다. 체력과 지능을 겸비한 똑 부러지는 막내이자,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열혈 형사의 면모까지 지닌 서하정의 반전 매력에 집중되는 이유다.
쟁쟁한 선배 및 동료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서하정이 '은수 좋은 날'에서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한편 서하정이 출연하는 KBS 2TV '은수 좋은 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청첩장 주자 '연 끊자' SNS 차단한 전 직장 동료…축의금 주기 싫은 거죠"
- '200억 탈세' 차은우, 작정하고 속였나…"저승사자 조사4국 떴다는 건…"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